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성수/씨장(ssijang)] 프랑스 시장에 온 느낌의 바게트 맛집 _ 스압주의

베리뷰_in 서울

by 베리뷰 2023. 5. 23. 23:5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성수동카페

#파리갬성카페

#베이커리카페

#유럽느낌카페
#씨장 (ssijang) 소개해 드릴께요!

 

#씨장

성수동 주택가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처음에 잘못 찾아온거 아닌가 생각했던,

성수동 #씨장 입니다^^

 

하지만 딱 도착하니까~

여기구나!!! 싶은 촉이 딱 오더라구요^^

 

건물 전체를 사용하는건 아니었고,

1층만 #씨장 이 사용하고 있었어요^^

 

앞은 주차장인가 싶었지만~

바리게이트 같은 것이 설치되어 있어서

주차하는 공간은 아니구나 싶었어요!

 

[씨장 주소]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92 1층

 

[씨장 영업시간]

09:00~19:00

 

#씨장 내부로 들어가면~

완전 딴세상이 펼쳐지더라구요^^

#씨장
#씨장

꺄~~~~~~~❤️

카운터랑 음료 만드는 공간이면서~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정말 어느 프랑스 시장 안에 있는

카페에 온 느낌이랄까요?!

#씨장
#씨장

#씨장 한쪽에는 이렇게

크림치즈랑 버터, 발사믹 드레싱도

구매할 수 있게 판매 하시더라구요^^

 

#씨장
#씨장

빵이 진열된 공간 아래에는

꽃들이 예쁘게 장식되어 있었는데~

알고보니까 판매하는 꽃이더라구요!!!

빵과 꽃을 함께 판매하는 곳이라니~

너무 낭만적인 공간 같아요!!!!

그리고 저 전시된 꽃 때문에 

유럽 시장통 카페같은 느낌이 더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씨장
#씨장
#씨장
#씨장
#씨장

#씨장 은 바게트빵 전문점으로

바게트뿐만 아니라~

당근라페, 잠봉뵈르, 바질토마토, 피스타치오,

무화과, 루꼴라 등의 샌드위치까지

정말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토핑이 올라간 바게트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정말 다 먹어보고 싶어서~

어떤걸 골라야 최선의 선택일까

메뉴 선택이 진짜 힘들었어요!!!)

 

고민하다가 맛있다고 들었던

루꼴라랑 잠봉뵈르 그리고 앙버터를 선택했어요!

#씨장

#씨장 #메뉴판 을 보면

스프, 샐러드, 파스타 등 #브런치메뉴 들은

따로 또 주문할 수 있었고!!

 

음료 종류는 심플 그 잡채였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딸기쥬스를 주문했어요^^

 

#씨장
#씨장
#씨장

내부에는 2인석과 4인석들이 몇개 있고,

안쪽에 6인 테이블이 1개 있더라구요^^

 

#씨장
#씨장

내부가 넓지 않은데~

알차게 잘 활용한 느낌이었어요^^

이 바자리도 있었는데~

인테리어가 예뻐 보여서

저희는 이 자리에 앉았어요^^

 

#씨장

카페 안쪽에 따로 분리되어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었는데~

이 자리가 제일 탐나더라구요^^

다른 손님분들이 계속 앉아 계셔서 

몬앉았다가~ 잠시 빈 틈을 놓치지 않고!

사진만 한장 찍었어요^^

 

#씨장

쇼케이스처럼 생겼지만~

여기는 #씨장의 베이킹 공간이더라구요^^

 

#씨장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화장실에 가지 않더라도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씨장에도 있더라구요^^

 

먹다가 손 씻으러 화장실까지

가는게 저만 귀찮은가요?!

#씨장

여기는 #씨장의 셀프바에요!

소스나 물, 접시, 포크, 나이프, 휴지는

여기서 챙겨서 가면 되더라구요^^

 

#씨장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안쪽에 프라이빗한 테이블에서

사진만 한장 찍었는데요!!!

접시랑 컵도 너무 느낌있고!!!!!

그냥 막 찍어도 이쁘더라구요!!!!!!!!!!!!!1

#씨장

저희 자리에서 #떼샷 도 한장 찍어줬어요^^

저 딸기쥬스는 양도 많고~

딸기 과육도 씹히면서 

새콤달콤해서 맛있다고 

애들이 엄청 잘 먹었어요^^

 

#씨장
#씨장

드디어 빵타임!!!

#씨장의 바게트도 맛있었는데요^^

 

먼저 바게트빵 자체가 고소하고 바삭한데~

안은 촉촉해서 완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앙버터나 잠봉뵈르랑 다 잘어울렸는데!

제일 맛있었던건 루꼴라에요!!!!!

너무 담백하지 않을까 했는데~

안에 달달한 크림치즈 소스 같은게 있어서

루꼴라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재료들도 다 듬뿍 들어있고,

좋은 재료를 쓰는 느낌도 들고~!

요즘 자주 보이는 프랑스 밀가루를 

사용하신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다시 보니까~

당근라페 바게트가 자꾸 생각이 나는건,,,,

다시 가고싶다는 제 마음의 소리겠죠?!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당근라페 맛보러

가야겠어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