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본지르르/연희동카페] 공간이 아늑하고 예쁜 주택개조 카페 _ 신상카페추천

베리뷰_in 서울

by 베리뷰 2023. 3. 7. 00: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연희동카페

#신상카페

#주택개조카페

#서대문자연사박물관 근처 카페
#본지르르 를 소개해 드릴께요!

#본지르르
#본지르르

신상카페인데~공간도 너무 이쁘고

아이들이랑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서

찜해두었다가 방문했어요^^

 

근처에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이 있어서

거기에 갔다가 #본지르르 를 방문했어요^^

 

#주택개조 카페인데~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건물이 더 예뻐 보이더라구요^^

#본지르르

#본지르르 앞의 이 공간도

지금은 비어 있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면 테이블이

놓여질 것 같았어요^^

 

#본지르르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카운터 모습이에요^^

그리고 #본지르르 #메뉴판 도 

보여 드릴께요^^

#본지르르

메뉴도 군더더기가 없는

#본지르르 입니다^^

디저트 메뉴 중에

과일 한접시가 궁금했지만....

배가 고픈 관계로~

슈랑 도너츠를 주문했어요^^

 

사실 머핀이 먹고 싶었는데,

오픈시간에 가서 그런지

아직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본지르르

#본지르르의 1층 안쪽 내부자리에요!

쉐어할 수 있는 큰 테이블이

있었는데요!!

저 나무 하나 심겨져 있는게

아이디어도 좋고~따뜻해 보이는

느낌이었어요^^

 

#본지르르

여기는 1.5층이라고 보시면 

편할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쪽에 

이렇게 독립된 공간이 있더라구요!

여기 앉을까 살짝 고민했어요!!

(너무 예쁘죠?!^^)

조용히 대화하기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본지르르

#본지르르의 2층 공간은

이렇게 꾸며져 있었어요^^

탁 트여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여럿이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자리 간격들도 너무 좋았어요^^

#본지르르

창가쪽 자리도 창도 크고~

뷰도 괜찮아서 인기가 많더라구요!!!

 

#본지르르

반대쪽에도 이렇게 3자리정도

창가쪽 공간이 있었어요^^

 

#본지르르
#본지르르
#본지르르

#본지르르는 정말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에~

주택개조 카페라서 그런지~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본지르르

메뉴는 가져다 주셨는데~

창가쪽에서 사진 찍고 싶어서

잠시 옮겨서 한장 찍어줬어요^^

햇살이 진짜 너무 좋아서~

오히려 앉아 계시던 분들이

안쪽으로 자리를 옮기는 수준이었어요!!

#햇살맛집 인증!!ㅋㅋ

#본지르르

저희는 쇼파 자리가 편해 보여서

여기에 앉았는데~

테이블이 낮아서 불편하더라구요;;

#본지르르

#본지르르 디저트인데요!!

정말 모형같지 않나요?!

특히 저 도너츠는 사실 왠지 

퍽퍽하고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빵도 적당히 촉촉하고~

많이 달지도 않고!!!

위에 초코코팅도 고급스러운

초코맛이라서~

애들이 맛있게 먹더라구요^^

 

#본지르르

#본지르르의 #슈는

바닐라빈이 가득 들어간 

맛있는 크림이 가득가득하고~

위에 크럼블 같은 거도

바삭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본지르르

애들이 주문한 발로나초코라떼에요^^

이날 애들이 감기기운이 있어서~

따뜻한걸로 먹었는데~

일단 비쥬얼부터 예뻐서 합격!

맨날 네스퀵같은 달달한

초코라떼를 먹다가~

생각보다 안달다고 말하면서~

먹기는 또 맛있게 먹더라구요^^

진짜 친구집에 놀러가서~

맛있는 빵에 커피한잔 하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 오고싶은 그런 곳이었어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