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천/곳간/솔직후기] 관고시장 이색 디저트 맛집

베리뷰_in 서울

by 베리뷰 2023. 5. 26. 00: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이천카페

#이천이색디저트

#관고시장카페

#곳간(gotgan) 을 소개해 드릴께요!

 

#gotgan
#gotgan

#이천 #곳간

#관고시장 안에 있는 카페인데요.

 

제가 이천에 있는 시장을 가게 될 줄도 몰랐고,

#곳간 을 가고싶다고 저장해 놓은지도 까먹고 있었어요!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양념오뎅이 맛있어 보여서

#관고시장을 방문했는데~

제가 가고 싶던 카페가 #관고시장 안에 있길래

진짜 신기했어요!

이런 우연히 있다니요?!

#곳간은

커피랑 빵이랑 맥주공방이

같이 있는 특이한 카페였어요^^

 

#gotgan

#곳간 내부는 정말 좁은 편이었는데~

입구에는 이렇게 커피 볶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저희가 있는 동안에도 계속 커피를

볶고 계셨어요^^

#곳간에 있는 동안~

커피향이 계속 나서 좋더라구요^^

#gotgan
#gotgan

#곳간 내부는 이렇게~

커피볶는 기계 옆으로

좁게 2인석 자리들이 5개정도 있었고,

보니까 저 파티션 안쪽이

#맥주공방 이더라구요^^

 

#gotgan
#gotgan

그리고 한쪽에 작지만 알차게

디저트들이 놓여져 있더라구요^^

양념오뎅을 신나게 먹어서

배는 너무 불렀지만~

디저트는 참을 수 없죠!!!!!!!!

 

비교적 크긱 작은 까눌레랑~

맛이 궁금했던 감태 휘낭시에를 

주문했어요^^

#gotgan
#gotgan

#곳간 #카운터 #메뉴판 보여드릴께요!

메뉴판이 특이하게 위쪽에 걸려 있었는데요^^

인테리어도 되고 아이디어가 좋아 보였어요!

 

역시 커피를 직접 볶는 카페답게~

#커피 메뉴가 주를 이루고 있었고,

시그니처 메뉴로 #아보카도커피 가 있었는데~

이건 맛이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소화도 시킬겸 페퍼민트 매실도 

한잔 주문해서 소화를 시키면서 

디저트를 먹어줬어요^^

 

 

메뉴판 옆에 #중꺾마 라는 

'마'랑 '이천쌀조청'이 들어가는

#피로회복음료가 봄 시즌 한정 메뉴로

있었는데요^^

역시 흔하지 않은 재료들로 만든 음료라

궁금은 했지만~너무 도전적인 메뉴라서

마셔보지는 않았어요^^

 

#gotgan

디저트도 봄 한정 메뉴로 

예약을 받고 있었는데요^^

이스파한파운드랑 모스카토포도와인젤리!

역시나 재료가 특이해서~

#이천 근처에 사신다면

한번쯤 예약해서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곳간에는 정말 특이한 것들이 많은 것 같아요!)

 

#gotgan

그리고 새로나온 디저트로 토끼모양의 

귀여운 #양갱 들이 쇼케이스 안에 

놓여져 있었어요^^

 

기본으로 팥이랑 말차, 단호박 이렇게 

3종류가 있었어요^^

 

#gotgan

궁금했던 메뉴들이 나와서 바로

사진 찍어주고 먹어봤어요!!!

 

#gotgan

#까눌레 는
딱 겉바속촉한 바닐라향이 나는

맛있는 까눌레였고~

감태 휘낭시에도 김맛 비슷한 맛이 나는데

고소하고 쫀득한 휘낭시에랑

의외로 잘어울리더라고요!!!!

맛있게 먹었어요^^

 

#gotgan

그리고 #아보카도커피 는 

사실 좀 느끼할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곳간 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 같아서

주문은 했는데요^^

의외로 맛이 괜찮았어요!!

그냥 고소한 라떼의 맛 끝에~

아보카도 맛이 살짝 나는 정도랄까요?!

메뉴판을 보니까~

#아보카도커피 에

현미랑 단호박도 들어갔다고 해서~

신기했어요!!!

(그렇게 많은 재료가 들어간 커피라니!!)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여기 #관고시장 이 꽤 크고 유명한 시장이던데~

시장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들러서 이색 커피, 이색 디저트 

경험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