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바다까까/내돈내산] 한남동에서 무조건 여기 케이크 드세요! _ feat. 친절한 사장님

베리뷰_in 서울

by 베리뷰 2023. 3. 8. 01: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한남동맛집

#한남동카페

#한남동디저트맛집
#바다까까  소개해 드릴께요!

#바다까까
#바다까까

#바다까까 는 진짜

디저트 하나만 보고 

찾아간 카페에요^^

#바다까까

#바다까까는 약간 반지하 느낌으로

내려가면 옆에 이렇게 작지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여럿이 오기는 힘들것 같지만..

테이크아웃 전문점 느낌이라서

포장해 가는 손님이 많았어요^^

 

#바다까까

조금 더 내려가면 카운터랑~

대망에 케!이!크! 들이 보이더라구요^^

#바다까까

#바다까까 의 케이크는 

대부분 글루텐프리 케이크들로

유튜브에서 비쥬얼 보고!!!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요^^

 

#바다까까의 시그니처인

#두유콩치즈케이크 랑~

#황치즈 를 고민하다가

#쑥현미치즈케이크 를 주문했어요!!

#바다까까

#바다까까 는 디저트 전문점답게!

음료 종류도 완전 간단했어요^^

사실 저는 아메리카노만 있으면 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복숭아아이스티가 있어서

저희에겐 딱이었어요^^

#바다까까

카운터 옆쪽에도 두명 앉을 수 있는

작은 자리가 있었고,

애들이랑 저랑은 카운터 바로 앞에

세명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그쪽으로 앉았어요^^

 

공간이 작지만~

뭔가 알찬 느낌이었어요^^

#바다까까

드디어~주문했던 메뉴가 나오고,

여기가 저희가 앉은 자리에요^^

(커피랑 아이스티가

구분이 잘 안되네요ㅋㅋ)

 

#바다까까

#바다까까의 케이크만

따로 찍어봤어요^^

진짜 옆모습부터~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바다까까
#바다까까

맛있는건 더 크게 봐줘야죠!!

 

#쑥현미치즈케이크는 쑥맛이 강하면서도

적당히 달달하고~치즈케이크 부분이

꾸덕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두유콩치즈케이크는 두유가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진짜 그 달달한 베지밀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자꾸자꾸 손이가는 맛이에요^^

 

케이크 두 종류 모두

기분좋게 달달해서

너무 좋았고^^

중간중간에 콩같은게 씹혀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바다까까

애들이랑 앉아서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바다까까에는

아이들 손님이 잘 안와서

초코종류 디저트도 음료도 없다고,

애들이 먹을게 없다고 미안해 하시면서

개인적으로 가지고 계시던 초콜릿이랑

초코샌드를 주시더라구요ㅠㅠㅠㅠㅠ

저 완전 감동 먹었자나요!!!!!!!

이렇게 친절하신 사장님이 계시다니!!!!!!!

감사합니다~사장님^^

 

(사실 케이크는 너무 제스타일이라

제가 다 먹었거든요^^)

사장님께서 주신 것들은

아이들이 맛있다고 다 먹었어요^^

 

먹어보기 전에는

가격대가 좀 비싸다

생각했는데,

그만큼 재료의 맛이 많이 느껴지고

그러면서도 맛있어서!!!

먹고나서는 전혀 비싸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결국 다시 저녁에 가서~

남아있는 디저트 물어보고,

단호박이 남아있다고 하셔서

포장해온 건 안비밀입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글루텐프리에 맛도 있어서~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에요!!

 

한남동에 가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