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베이커리블레어잠실] 패밀리형 베이커리 카페 송리단길 핫플 _석촌호수 카페추천

베리뷰_in 서울

by 베리뷰 2023. 3. 3. 00:3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송리단길

#석촌호수카페

#방이동카페

#베이커리블레어잠실

 을 소개해 드릴께요!

 

#베이커리블레어 잠실
#베이커리블레어 잠실

#베이커리블레어 잠실 은

생각보다 대로변에 있어서

의외였어요!!

역시나 멀리서도 눈에 띄는

외관 모습이었어요^^

 

꼭 가보고 싶어서~

아침부터 서둘렀는데도

역시 핫플이라서

사람드리 이미 꽤

있더라구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상세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59 1층
-영업시간 : 월~금 09:00 ~ 21:00 /
토,일 08:00 ~ 21:00 /
공휴일 08:00 ~ 21:00

#베이커리블레어 잠실

주차는 불가능하다는

베이커리블레어에요^^

(서울이 다 그렇죠 머...)

 

#베이커리블레어 잠실

베이커리블레어는 

가족과 아이들을 위한 컨셉이라고 

들었는데!!

밖에서 부터 그런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내부 모습이에요!!!

들어오자마자~완전 눈에 하트뿅뿅♥

종류가 워낙 많아서

아직 좀 덜나온 빵들도 있었지만,

그래도 꽤 많은 빵들이 나와 있었어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여기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카운터 모습이에요^^

 

주문하러 갔더니 일단 자리부터 잡고

주문하러 오라고 말씀하시길래

일단 2층으로 출동했어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노키즈존은 들어 봤어도~

포키즈존이라니요!!!!

더욱 기대되는 2층이었어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컨셉에 대한 설명이 있었어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베이커리블레어잠실

프랑스 가정집 느낌으로 

꾸몄다고 적혀있고^^

벽난로가 있는 거실과 

옆에는 여럿이 앉을 수도 

띄워서 앉을 수도 있는

식탁 느낌의 테이블이 있었어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여기는 안쪽 공간의 모습이에요^^

포키즈존답게 아기 의자도 보이더라구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베이커리블레어잠실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 드는 공간들이었어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베이커리블레어잠실

여기가 이 카페의 메인인 

아이의 방을 꾸며 놓은 듯한 공간이었는데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진짜 방같은 느낌이었어요^^

가운데 이미 아이가 있는 가족이

앉아 있어서 전체적으로 사진을

못찍었는데, 아이랑 오기에 

너무너무 좋은 공간이었어요!!!!

저희는 그 앞쪽에 쇼파자리로

찜해두고 ~

주문을 하러 다시 1층으로 내려갔어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베이커리블레어 잠실에는

정말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고민되더라구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베이커리블레어잠실

저 큰 구겔호프랑

저희 나갈때 되서 나온 삼각김밥 모양의

머핀이 여기 시그니처 메뉴?!

인기 메뉴?!로 들었었는데,

먹지는 못하고 사진만 찍어서 왔어요...

하지만 워낙 빵 종류가 많아서~

절대 아쉽지 않았어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입구쪽에 빵이 너무 예쁘게 

세팅되어 있길래 한번 찍어줬어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베이커리블레어잠실

한쪽에는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컵이나 접시 외에도~

제가 좋아하는 사브르커트러리도 판매하고 

있어서 너무 사고 싶었어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빵에 정신이 팔려서메뉴판이 성의없이 찍혔네요 ^^베이커리블레어 잠실은 현금없는 매장으로 운영중이었고,메뉴를 다시 보니까...시그니처인 마롱크림라떼를 먹어볼껄이런 생각이 드네요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마련되어 있고,저희가 심사숙고해서 빵을 선택하고아까 맡아 두었던 자리로 돌아 왔어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베이커리블레어잠실

 

우리집이 이런 느낌이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했는데..

빵도 엄청 기대가 되더라구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베이커리블레어잠실

사심가득 빵샷 보여드립니다^^

소금빵은 보기에도 겉이 빠싹해보이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버터로 촉촉해서

겉바속촉!!!!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베이커리블레어잠실

이건 흑임자카라멜토피~

흑임자라서 무조건 선택했어요!!!

달게 생겨서 걱정했는데~

반전매력!!!

오히려 전혀 안달아서 놀랐어요!!

안에 흑임자도 생각보다 가득 들어있었고!!!

위에 땅콩같은 것도 있어서~

고소한맛 한가득이었어요!!!

골라온 빵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애플브리 샌드위치 빵은

치아바타 느낌이었고,

재료가 신선하고~

담백한 편이라서 맛있었어요^^

저 피스타치오를 포장해와서~

아직 맛 설명을 못해드리겠네요 ㅋㅋ

 

베이커리블레어 잠실의 빵들이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는데요^^

역시 패밀리형 베이커리카페를

지향하고 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아이들이랑 이렇게 이쁘고,

빵도 맛있는 카페를 ~

눈치 안보고 기쁘게 올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도 근처에 간다면

아이들이랑 다른 빵에~

마롱크림라떼 먹으러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