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주/센트럴베이크샵] 케이크 맛집으로 소문난 대형 카페

베리뷰_in 경남

by 베리뷰 2023. 3. 13. 00:1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진주베이커리맛집

#진주카페

#경상대카페
#센트럴베이크샵 을

 소개해 드릴께요!

 

#센트럴베이크샵
#센트럴베이크샵

[센트럴베이크샵]
-상세주소 :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 506-1 
-영업시간 : 화~토 10:00 ~ 22:00 / 일 10:00 ~ 21:00
월요일 휴무

빵맛집이라고 해서

진주까지 출동해봤어요^^

일단 외관부터 완전

 제 취향저격!!

약간 서울에 유명한

베이글집이 생각나는 곳이었어요^^

앞에 4-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센트럴베이크샵

보니까 반대편에도 입구가

있더라구요^^

여기가 메인 인구인듯 했어요!

#센트럴베이크샵

문을 열고 들어가니

정말 넓고 확 트여있는

공간이더라구요^^

 

#센트럴베이크샵
#센트럴베이크샵

양쪽으로도 이렇게

자리들이 많이 있었어요^^

#센트럴베이크샵
#센트럴베이크샵

여렇이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이랑 

예쁜 창가자리도 있었어요^^

 

#센트럴베이크샵

앉을 수 있는 자리들을 

다 둘러보고나니

반대편쪽에 이렇게 다양한

빵들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오픈시간에 갔는데 빵이 

대부분 나와 있어서 좋더라구요^^

 

#센트럴베이크샵
#센트럴베이크샵
#센트럴베이크샵
#센트럴베이크샵

요즘 유행하는 소금빵부터

크로와상 휘낭시에 빨미까레 등

정말 때깔좋은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어서~

안그래도 고르기 힘든데..

정말 힘들었어요!!

#센트럴베이크샵

다양한 종류의 직접 만든 케이크까지!!

완전 디저트 천국이에요^^

앞에서 보여드린 다양한 빵종류 만으로도

선택장애가 왔는데~

케이크까지 더해져서!!

뭘 골라야 할지 더 힘들었어요!!

 

도넛도 궁금했는데, 

도넛은 아직 나오기 전이더라구요..

(다행이라 생각했어요 ㅋㅋ)

 

#센트럴베이크샵

카운터 안쪽에 빵굽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분주하게 빵을 계속 만들고 계셨어요^^

 

#센트럴베이크샵

#센트럴베이크샵 메뉴판이에요^^

 

결국 빵도 1인 1빵

음료도 1인 1음료로 

각자 먹고 싶은걸로 골랐어요^^

 

음료는 딱 있을많나 종류가 있었는데,

아이들이 무난하게 마실 수 있는

아이스티가 있어서 좋았어요^^

 

#센트럴베이크샵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는데,

정말 트레이 한가득이었어요^^

#센트럴베이크샵

이뻤던 창가 자리에서도 

한장 찍어봤어요^^

#센트럴베이크샵

소금빵은 아주 윤기가 좔좔 

흐르더락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원래 잘 안고르는 빵 스타일인데,

궁금해서 시켜본 키슈는 

피자 스타일이 아닐까했는데,

전혀....

사실 무슨 맛인지 딱 와닿지가 

않더라구요....

그냥 밍밍한 맛이랄까요?!ㅜㅜ

제가 좋아하는 루꼴라랑 토마토가

보여서 기대햇는데~

안에 크림같은 부분이

아무맛이 안나고 느끼한 스타일?!

아무튼 생각보다 좀 별로였어요...

 

하지만!!!!!!!!

사진에서 잘 안보일 수 잇지만...

제가 고른 흑임자크림치즈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요!!!!!!!!!!!

일단 흑임자 디저트가 있으면

무조건 고르는 편인데~

실패할 때도 종종 있지만...

고소한 흑임자맛이 진하게 나면서

흑임자가 진하면 좀 텁텁하기도 한데,

#센트럴베이크샵의 

#흑임자크림치즈케이크는

크림치즈의 달달함이 잡아준듯한~

고소하면서 달달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센트럴베이크샵은

#케이크맛집 같아요!!!

 

음료들도 다 괜찮고~

키슈는 좀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넓고, 빵 종류도 다양해서

가족들이랑 오기 좋은 곳인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