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후기 # 댄싱타이거] 유등축제 근처 쿠키 맛집 _ 진주 카페 맛집

베리뷰_in 경남

by 베리뷰 2022. 10. 31. 22:5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진주 혁신도시 쿠키 맛집
# 댄싱타이거(dancingtiger)

소개해 드릴께요!

 

상세 주소 : 경남 진주시 영천강로35번길 5-36
영업 시간 : 11:00~21:00

진주 유등축제를 

보러간 김에 멀지 않은 곳에

쿠키 맛집으로 검색해 둔 카페라서

기대기대하면서 방문했어요!!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께요^^

메뉴판이 깔끔하고,

눈에 잘 들어와서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메뉴판이 잘 찍히다니!!)

그리고 아이들 메뉴로 

커피 외에 논커피 메뉴도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원두는 유명한 프릳츠 원두를 

사용하고 있어서 신기했어요^^

시그니처 음료들은 

저렇게 따로 그림으로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한가지 더!

프릳츠 원두를 쓰는 곳이라~

프릳츠 티백 커피도 팔고 있더라구요^^

(프릳츠 원두 인증샷 같은 느낌이죠?!)

 

아쉬웠던 점은~

주말 오후라 그런지 

쿠키가 많이...

솔드아웃되서 진열장이 좀

비어 있었는데요...

그래도 다행히 제가 좋아하는

흑임자랑 치즈쿠키가 있어서

음료와 함께 주문했어요^^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내부 구경을 해봐야죠^^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고,

가운데 저 테이블이 포인트였어요!!

저기도 앉을 수 있는 자리인 것은

안비밀입니다^^

가운데 테이블에서 찍은 모습도 보여드릴께요!

귀욤귀욤하죠?!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오고,

가운데 테이블에

작게나마 귀여운 할로윈 장식이 되어 있어서

같이 찍어봤어요^^

(저때까지만 해도..참사 전이었는데..

할로윈이라는 단어가 너무 슬퍼졌어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식구들 총출동이라~

음료가 한가득이네요^^

음료떼샷도 가능합니다!!

 

블루베리스무디랑~

패션후르츠에이드도 애들이 맛있다고

잘 먹어서 좋았고요^^

아메리카노는 역시

믿고 먹는 프릳츠 아니겠습니까?!

산미도 적당히 있고, 

무엇보다 쿠키랑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쿠키는 댄타치즈랑 흑임자 둘다

촉촉한 스타일에

흑임자 쿠키는 도우 부분에~

흑임자맛이 진해서 좋았고,

크림치즈랑도 잘 어울려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댄타치즈 쿠키는

제가 느끼기에 치즈맛이 거의 안나서,

무슨 쿠키인지 모르겠더라구요....

사알짝쿵 아쉬웠어요..

그래도 가운데 크림치즈가 맛있어서,

다 먹긴 했어요^^

 

분위기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공간이 넓어서 애들이랑 같이 가도

부담없이 시간 보낼 수 있는 곳이라

좋았던 댄싱타이거 카페였습니다^^

 

진주에 가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