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양/세틀먼트/솔직후기] 카이막이 유명한 카페 _ 밀양강 뷰맛집

베리뷰_in 경남

by 베리뷰 2023. 5. 2. 00: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밀양나들이
#밀양카페추천
#밀양디저트맛집
#밀양삼문동카페
#세틀먼트 를 소개해 드릴께요!
 

#세틀먼트

 
주말 #연휴 라서
애들이랑 밀양 나들이 갔다가~
깔끔한 느낌이 좋아서
방문한 세틀먼트에요^^
 

#세틀먼트

길 건너는 #밀양강이고~
건물 앞에는 벤치가 놓여져 있어서~
날씨 좋을땐 요기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물멍 때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세틀먼트
#세틀먼트

#세틀먼트 내부는 생각보다
양쪽으로 넓은 편이었어요^^
 
가운데 놓여진 'ㄱ'자 테이블이
특이하고 예쁘더라구요 :)

#세틀먼트

#세틀먼트는 카운터쪽에
바자리도 있었어요^^
 

#세틀먼트
#세틀먼트
#세틀먼트

#세틀먼트의 #주방과 카운터 
#메뉴판 보여드릴께요^^
 
디저트로 요즘 유행인~
#약과 가 들어간 치즈케이크가
있었어요^^
메뉴판에 보면 다른 종류 디저트들도
몇개 더 있는데~
여기는 #카이막 이 유명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잠봉뵈르가 더 땡겨서
잠봉뵈르로 주문하고~
새로운 메뉴에
딸기 카이막도 있었는데
특이하고 긍금했지만...
잠봉뵈르는 못참쥬~~
 
커피는 시그니처처럼 보이는
세틀라떼에 와플을 추가해서 
한잔 주문해보고~
아이들 취향을 담은 음료도 같이 
주문했어요^^
 

#세틀먼트

#세틀먼트 셀프바 모습이에요!
핸드크림까지 있어서
센스있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세틀먼트

각자 취향에 맞춘~
시강인 음료들이에요^^
 
딸기라떼도 맛있다고 하고~
저 녹색의 스파클링애플은~
살짝 불량스러운 맛이었지만!
둘째가 맛있다고 금새
다 마셨어요^^
 

#세틀먼트

세틀라떼는~
저 와플을 추가한 것이
신의 한수였어요!!!!
와플 자체도 고소하고
바삭하고~맛있었는데!!
커피 위에 있는 크림에
와플을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와플도 애들이 순삭으로 
다 먹어버린건 안비밀입니다!!!
크림이 적당히 묽고~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세틀먼트

잠봉뵈르는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바게트가 좀 밋밋한 느낌이라
살짝 아쉬운감이 있었지만...
(조금만 더 고소하고 바삭했으면
더 좋을텐데 라는 느낌?!)
 
안에 든 버터랑 잠봉햄은 맛있었고,
옆에 같이주신 소스도~
달달한 마요 느낌이었는데, 
소스를 함께 주는 곳은 처음이었는데,
잘 어울리더라구요^^
 
먹고나니까 카이막 맛집에서
카이막을 안먹은게 살짝 아쉬워서..
(세틀먼트의 카이막은 
어떤 맛일까요??^^)
다음에 기회가 되서 또 오게된다면~
카이막을 꼭 먹어볼께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