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후기] 밀양 위양지 근처 주택 개조 디저트 맛집 오픈런 후기_ 마리옹

베리뷰_in 경남

by 베리뷰 2022. 12. 14. 22:0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오늘은 밀양 위양지 근처에 위치한

디저트 맛집,

주택 개조 카페인
#마리옹 (Marion) 을 소개해 드릴께요!

 

예전에 위양지 둘러보러 왔다가

잠깐 들렀었는데~

(포스팅 때문에 찾아 봤더니,

무려 5년전이네요?!ㅋㅋ)

그때 방문 했을 때도 예쁘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기억하고 있었어요!

 

다시 방문해도 여전히 

예쁘네요^^

건물 옆에 이렇게 야외 자리도 많았어요!

 

이렇게 건물 앞에도

운치있게 앉을 수 있는

공간들이 곳곳에 있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오늘의 커피가 

딱 적혀 있어요^^

 

이제 마리옹 실내 모습도

보여 드릴께요^^

카운터랑 주방 모습이에요!

주택개조카페라 그런지

정말 집에 들어온 기분이었어요^^

 

오픈시간 딱 맞춰서 갔는데~

디저트들이 다 나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다 맛있어 보이죠?!!

벽에는 이렇게 예쁜 포스터로

디저트를 소개해 두셨더라구요^^

 

마리옹 메뉴판도 보여드릴께요!!

다양한 원두의 드립커피랑

우유가 들어간 커피랑

이렇게 구분되어 있더라구요^^

(논커피도 몇종류 있었어요!)

 

저희는 오늘의 추천커피랑

산미적은 원두 추천받아서 주문하고,

아이들은 애플민트 레몬에이드를

주문하고!

디저트는 사실 다 먹고 싶었지만....

시즌 케이크인 딸기케이크랑~

단호박파이를 골랐어요!!

 

카운터 맞은편 거실같은 공간이에요.

역시나 따뜻해보이고,

아늑한 느낌만큼 예뻤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겨울이라 그런지

난로가 있었는데~

아이들은 조심해달라고~

미리 부탁하시더라구요^^

(미리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마리옹은 주택개조카페답게

각 방마다 자리들이 있었어요^^

(비슷한 느낌이지만 살짝씩 다르게?!)

우드톤으로 통일감은 있지만

각각의 방마다 개성이 있었어요.

생각보다 자리가 많더라구요^^

 

주문할 때는 메뉴에 정신이 팔려서

못봤는데!!

카운터 밑에 드립백이랑

주방수건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각 방마다 주의사항이

이렇게 붙어 있더라구요!

 

드디어 메뉴가 나왔어요!!!

여기저기 막 찍어도 예쁘게 나와요!!

 

딸기케이크는 시트도 부드럽고~

크림도 느끼하지 않아서!!

입에 넣으면 눈녹듯이

사라지더라구요!!

그리고 크림안에 딸기가 꽤 많이 있었는데,

딸기도 달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단호박파이는

거의 첫눈에 반할만큼 비쥬얼도

제 스타일!!!

맛도 완전 제 스타일!!!!

인공적인 맛이 아니라

리얼찐단호박맛!!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고,

파이지도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위양지가 바로 앞이라~

한바퀴 돌면서 산책하기 좋고,

당근케이크가 궁금했는데,

못먹고와서....

다음에 날씨가 조금 따뜻해지면~

산책도하고 당근케이크도 먹으러

다시 꼭 올 예정이에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