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창/케빈커피로스터스] 커피 맛집이라고 갔는데~디저트도 맛있는 집!

베리뷰_in 경남

by 베리뷰 2023. 1. 27. 00:2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거창 #커피맛집 으로 유명한

#케빈커피로스터스  를 소개해 드릴께요!

 

#케빈커피로스터스는

#함양 이랑 #거창 두군데 있는데,저희는 거창에 있는#케빈커피로스터스를 방문했어요!

 

#케빈커피로스터스
#케빈커피로스터스

오랜만에 디저트가 아니라

커피 맛집을 찾아 떠났어요!!

때마침 거창 갈일이 있어서

이때다 싶어서 달려갔지요^^

 

외관부터 우드하고 심플한 느낌이에요!

#케빈커피로스터스

입구에 들어오면 안쪽에 

로스팅하는 공간이랑~

개인 공간이 보이고~

앞쪽에는 굿즈랑

커피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로스팅전문 카페답게

로스팅 공간을 가장 먼저

보여주시더라구요^^)

 

#케빈커피로스터스

카운터 쪽도 너무 예쁘죠?!^^

제가 나중에 ~만약에~

카페를 한다면 저도 이런 느낌의

카운터를 만들고 싶어요!!!

그정도로 너무 예뻤어요^^

#케빈커피로스터스

카운터 아래쪽에는 여러 종류의 

원두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드립백 형태로 판매하고 있어서

먹기에도 편할 것 같았어요^^

#케빈커피로스터스 의 #메뉴판

보여드릴께요...

돋보기 준비하세요!

#케빈커피로스터스
#케빈커피로스터스

메뉴가 너무 많아서 그런지~

메뉴판 글씨가 너무 작아서

잘 안보이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었어요...

 

필터커피 종류가 이렇게 많은 곳도 

처음 보는 것 같아요!!

거기에 논커피 메뉴도 정말 

많더라구요!!

커피 고르는데만~

한참 걸렸어요^^

 

필터커피 중에 

저는 산미가 적을 것 같은

에티오피아 내츄럴을 선택했고,

진하고 쓴맛 신맛 다 좋아하는 신랑은

추천받은 콜롬비아 리치로 주문했어요^^

 

#케빈커피로스터스
#케빈커피로스터스
#케빈커피로스터스

저는 분명 커피 맛집을 찾았지만~

운명적으로 디저트도

이렇게 쫙~~~~ 있더라구요?!

어쩔 수 없이^^

디저트도 주문했어요!!!

좋아하는 테린느가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맛으로 하나 주문하고~

유자크럼블은 생소한 메뉴라서

하나 같이 주문했어요^^

 

#케빈커피로스터스

그리고 크로플 메뉴도 있었어요!!!

스콘, 크로와상, 쿠키, 크럼블,

테린느, 크로플까지~

커피 못지않게 

디저트도 정말 다양했어요!!

#케빈커피로스터스
#케빈커피로스터스
#케빈커피로스터스

#케빈커피로스터스 내부는

넓은 공간에 가운데 큰 테이블이 있고,

창가쪽으로 자리들이 있는데~

자리들 간격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케빈커피로스터스
#케빈커피로스터스

아이들이 주문한 음료까지 ~

전체 메뉴가 진짜 금방 나오더라구요!

스피드까지 완전 제 스타일^^

 

아까 고르는데 한참 걸렸다는~

하나하나 신중하게 고른 커피가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괜히 로스팅전문 카페가 아닙니다!!!!

사실 커피맛이 산미가 적고 연하면

제가 다 맛있게 먹는 편인데~

제가 고른 커피는 묵직한 편인데도

맛있어서 놀랐어요!!

신랑도 진짜 최근들어 먹은 커피중에

제일 맛있다고 극찬을 하더라구요!!!

여러부운!!!

#거창 #케빈커피로스터스 에서

#필터커피 꼭 드세요!!!!!

 

하도 극찬을 해서~

저도 먹어봤는데~

진하면서 마지막에 과일향 같은 

독특한 향이 나는 커피였는데~

일반 커피에서 느낄 수 없는 

다른 향이 나는게~

신기하더라구요!!!

#카카오테린느

#케빈커피로스터스의 

#카카오테린느 도 역시!!!

묵직하고 꾸덕한 테린느만의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거기에 많이 달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애들은 크럼블에 올려져있던~

아이스크림을 테린느에 올려서

순삭으로 해치웠어요^^

 

#케빈커피로스터스

크럼블은 맛만보고 포장해서

가려고 했었는데~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나오는줄 몰랐어요^^

비쥬얼만 봤을 때

블루베리크럼블 같아서~

주문이 잘못 들어갔나 했는데~

먹어보니까 안쪽에 유자껍질?

유자과육 같은게 씹히더라구요!

상큼한 유자맛이 느껴지는데~

위에 올려져 있던 블루베리랑도 

잘 어울리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분명 커피 맛집을 찾아 왔는데,

디저트 맛집을 찾아낸 느낌이죠?!)

 

다 먹어갈 때 쯤!

갑자기 여기 근처 사는 사람들이

부러워 지더라구요!!

저희 동네에도 이렇게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다양한 카페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암튼!

거창에 오시면 무조건~

#케빈커피로스터스

꼭 맛보고 가세요^^

 

저는 거창가면 무조건 갑니돠!!!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