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폰트커피] 문래동 분위기 깡패 커피 맛집 _ 로스팅 카페

베리뷰_in 서울

by 베리뷰 2023. 1. 31. 00: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문래동 #분위기맛집

#로스팅카페 #커피맛집

#폰트커피  소개해 드릴께요!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

폰트커피를 검색하면~

용산에 있는 폰트커피와

문래동에 있는 폰트커피가 나와요!

저희는 #폰트커피문래점 을 

방문 했어요^^

 

[폰트커피 문래점]
-상세주소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7가길 6
-영업시간 : 12:00~21:00

문래동 핫플이라는 얘기에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웨이팅을 하면서~

주변을 살펴보니~

원두와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폰트커피 #원두판매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 #굿즈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 굿즈들은

예쁘게 진열되어 있어서~

대기하는 동안 새우ㄲ에 손이 가듯이~

눈이 계속 가더라구요!

에코백, 키링 등 굿즈들이

심플하면서도 예뻤어요!

 

저희가 저녁을 먹고 도착해서~

베이커리 종류들이 많이 

비어 있었어요....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

하지만 저희도 배가 부른 상태라서

궁금증 해소용 정도의 빵만 고르고~

#얼그레이휘낭시에 #까눌레 이렇게 

두개 주문했어요^^

 

#메뉴판도 보여 드릴께요.

#폰트커피

커피 맛집답게

커피 메뉴가 주로 있었어요!

 

저희는 플랫화이트랑

필터 커피로 게이샤가 궁금해서

주문해 봤어요^^

 

폰트커피 내부 모습들 보여 드릴께요!

 

#폰트커피문래점

일단 #폰트커피문래점은

생화 장식이 눈길을 끌더라구요!

싱싱하고 예쁜 생화들이 

곳곳에 놓여져 있어서~

우드톤 인테리어랑 

우아하게 잘 어울렸어요^^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의 공간은 크게 

3군데로 볼 수 있었어요.

카운터 맞은편 공간~

안쪽 공간~

유리로 구획된 공간~

 

그리고 완전 예쁜 공간에 자리 잡은

저희 자리에요!!

#폰트커피문래점

카운터 바로 앞에 공간인데요~

테이블에 화사한 생화가 놓여져 있고,

커피 가이드 책까지 놓여져 있어서

완전 예쁜 공간이었어요^^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

필터 커피에서 고른 게이샤 원두맛은

제가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지만~

같이 주문한 빵과 함께 먹기에는 

딱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플랫화이트는 생각보다 진하고

고소하면서 맛있었어요^^

 

공간도 예쁘고~

커피도 괜찮고^^

친구랑 수다수다한다고~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몰랐는데,

사장님께서 마감 시간이라고 알려주셔서

시계를 봤더니 9시더라구요!!

 

손님들이 9시가 되니까 

썰물처럼 빠져 나가시더라구요!!

 

여기서 #꿀팁!

카페 리뷰를 쓰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픈 시간과 마감 시간이에요!!

아까는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에 온통 모자이크였는데~

다시 깔끔하게 카페 모습 보여 드릴께요^^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
#폰트커피문래점

짜잔~

엄청나죠?!!

 

이걸 원하고 마감까지 있었던 건 아니지만,

#폰트커피문래점 모습을 

조금 더 보여드릴 수 있어서 뿌듯했어요^^

 

문래동에서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폰트커피문래점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