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어글리퍼피/내돈내산] 압구정 유럽 감성 카페

베리뷰_in 서울

by 베리뷰 2023. 6. 20. 23:5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압구정카페

#서울카페추천

#압구정로데오카페

#유럽감성카페

#강남카페추천
#어글리퍼피 를 소개해 드릴께요!

#어글리퍼피

[어글리퍼피]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70길 26-6 1층
-영업시간 : 10:00~22:00

#어글리퍼피는 

강아지 용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님 주의!!!!

 

#어글리퍼피는

제가 좋아하는 인테리어로 꾸며진

디저트가 맛있어 보이는 곳이더라구요^^

 

외관부터 유럽 어디쯤에 온 느낌이 

들어서 신나게 사진 찍어줬어요^^

#서울카페추천

바깥쪽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아치형 창문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갬성돋는 곳이더라구요^^

 

#서울카페추천

#어글리퍼피는 입구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완전 취향저격!!!

#압구정카페

#어글리퍼피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더라구요%%

 

가운데 빵들이 세팅되어 있고,

테이블들이 양쪽으로 있는데

아치형 창문도 크고~

옆쪽은 테라스 공간으로 있어서

뭔가 아기자기한 분위기 +

넓어 보이는 느낌이었어요^^

 

#서울카페추천
#압구정카페

#어글리퍼피 카운터 모습이에요.

유럽분위기 풀풀나죠?!

음료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는데

우유 종류도 다양하고

맥주도 있더라구요^^

 

#어글리퍼피

 

#어글리퍼피
#어글리퍼피
#어글리퍼피

드디어 #어글리퍼피 베이커리 영접했어요!

오픈시간이었음에도 빵 종류가

많이 나와있어서 좋았어요^^

 

여기는 파이가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크로와상 타르트들도 

예쁘고 맛있어 보였어요!!!

저희는 배가 고파서

잠봉뵈르샌드위치랑~

콘에그타르트랑~

모양이 이뻤던 하트베리파이를

주문했어요^^

 

#어글리퍼피

#어글리퍼피 

#압구정카페

 

빵 고르기전에 공지사항도 한번 

읽어줬어요!!

아무래도 파이류가 페스츄리다보니

잘 부스러지는 경향이 있어서

한번 고른 빵은 내려놓지 말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사실 다른 분들이 가져갔다가 내려놓은

빵은 솔직히 다들 싫자나요^^)

 

지하에도 자리가 있다고 적혀 있었는데,

이걸 뒤늦게 알아서....

지하를 구경하지 못했어요....

(덕분에 사진도 못찍고....

어쩔 수 없죠! 다음에 다시 방문하는걸로^^)

 

#서울카페추천

빵 옆쪽에 이렇게 

물, 포크, 나이프를 가져갈 수 있는 

셀프바가 있었어요^^

 

#압구정카페추천
#어글리퍼피

#어글리퍼피의 내부는 

이렇게 안쪽자리도 있고,

창가쪽 자리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짜잔~

#어글리퍼피

#어글리퍼피는 테라스 자리도 있었는데

여기도 예쁘더라구요^^

#압구정카페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테라스쪽에서 한장 찍어줬어요!

갬성 있죠?????

 

#압구정카페

먹겠다고 마음 먹었을 땐

편한 자리가 최고죠!!!

애들이랑 앉아 먹기 편한

구석자리로 자리 잡았어요^^

 

#어글리퍼피

#어글리퍼피

#잠봉뵈르

 

사진에는 크기가 좀 작게 나왔는데,

딱 일반 크로와상 사이즈더라구요^^

어글리퍼피 빵 자체가 맛있었고

잠봉이 꽤 많이 들어있었는데,

짜지않고 담백해서 좋았어요^^

고소한 버터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어글리퍼피
#어글리퍼피

모양도 예쁘고~

접시도 예뻤떤 하트베리파이!!

맛은 있을까 의심했는데~

적당히 상콤한 라즈베리랑 

밑에 달달한 크림치즈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파이지도 버터향 뿜뿜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어글리퍼피

콘에그타르트도 위에 찐으로

옥수수가 올라간 그 자체가 맛있었고

타르트 안에 필링이 많은 편은 아니었는데

딱 알맞게 들어있는 느낌이었어요^^

타르트지 역시 그 자체가 맛있었어요!!!

(부스러기가 너무 많이 떨어지는 것만 빼면

완벽 그잡채^^)

 

유럽 분위기 나는 인테리어에 

빵들도 다 맛있어서 

압구정에 가실 일이 있다면

방문해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어글리퍼피

나오고 나니까 지하에도 자리가 있다는

이 표지판이 보이고 난리.....

 

서울이라 언제 또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음에는 다른 파이를

테라스 자리에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