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옐로우딥커피/내돈내산] 유천동 스콘 맛집 _ 진천역 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4. 17. 23: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유천동카페

#진천역카페

#대구스콘맛집

#대구디저트맛집

#대구한솔초등학교카페
#옐로우딥커피 를 소개해 드릴께요!

#옐로우딥커피
#옐로우딥커피

#옐로우딥커피 는 

스콘 비쥬얼 보고 반해서

가보고 싶었던 카페인데요!!

멀어서 못가고 있다가~

주말에 놀러가는 길목에 있어서

방문해 봤어요!!

 

아파트단지들 사이 상가쪽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이른 오전시간이었는데도

이미 커피 한잔 하시는 분들도 있고,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옐로우딥커피
#옐로우딥커피

#옐로우딥커피 카운터 공간과

#메뉴판 보여 드릴께요^^^

안쪽에 베이킹 공간이 있는 것 같았고,

한쪽에 스콘이 세팅되어 있더라구요!!!

커피 테이크아웃 손님이 많아서

커피 맛이 완전 궁금했어요^

 

아쉬웠던건 아무래도

테이크아웃 위주의 디저트가

주력인 카페이다보니....

커피 이외에 음료 메뉴가 

별로 없어서....

애들이 마실게 없더라구요ㅠㅠ

 

#옐로우딥커피
#옐로우딥커피
#옐로우딥커피
#옐로우딥커피

하지만 디저트를 보는 순간~

그 마음이 싹 사라지더라구요^^

(엄마가.... 미안......ㅋㅋ)

 

역시 #스콘맛집 답게

비쥬얼이 어마무시하죠?!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고민 끝에!!!

옥수수스콘, 단호박스콘이랑

애들이 고른 딸기스콘을 주문하고!

인스타 보니까~

쑥브라우니도 인기있다고 해서

궁금한거 못참는 제가..

다 주문했어요^^

 

#옐로우딥커피

내부는 그냥 깔끔 그 잡채...

4인석 2개,

2인석 3개 자리가 있었어요!

#옐로우딥커피

벽쪽 자리에는 스콘 맛있게 먹는법이

귀엽게 붙여져 있었어요^^

 

#옐로우딥커피

넷이 갔더니~

푸짐한 한상차림이 나왔어요^^

#옐로우딥커피

딸기 스콘은~

안에도 딸기가 꽤 들어 있었는데,

하나 먹어보니

딸기 끝물이라 그런지

많이 달지는 않더라구요ㅠㅠ

하지만~애들이 순삭으로 

먹길래 물어보니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옐로우딥커피

다음은 #단호박스콘 이에요!!

단호박 스콘은 크림이 

인공적이지 않은

찐!!단호박맛이 많이 나고~

스콘 자체에서도 단호박 맛이

 은은하게 나서 좋았고^^

식감도 너무 촉촉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부스러지지도 않는

중간정도의 단단함이었어요^^

잘라서 먹으면 예쁘게 먹을 수는

없지만~스콘 먹을땐 어쩔수 없자나요?!

ㅎㅎㅎㅎ

 

#옐로우딥커피

#옐로우딥커피 가시는 분들!!!!!

#옥수수스콘 꼭 드셔주세요!!!!!

완전 추천추천 입니다^^

크림에서 은은하게

단맛이 올라오는~

초당옥수수맛이 나고~

놀랐던게 스콘 자체에도 

옥수수를 넣어서 알갱이가 씹히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나오면서 하나 더 포장해서

오려다가 옆에서 말려서

참았어요.....

#옐로우딥커피

인스타에서 ㅊㅊ하던~

쑥브라우니는 주문할 때 

원래 데워서 나가는데~

데워드릴까요? 이렇게 물어보셔서

데워주세요~했는데.....

먹어보니 너무 흐물해서..

제 취향대로라면 차라리

차갑게해서 꾸덕하게 먹는게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쑥브라우니라고 해서~

저는 브라우니 자체가 쑥맛일꺼라

생각했는데.....

초코브라우니 위에 크럼블이

쑥맛이 나더라구요^^

크럼블 자체는 쑥맛이 진하고 

맛있었는데!!!!

브라우니랑 같이 먹으면~

쑥맛이 초코에 묻히는 느낌이랄까요?!

브라우니 자체는 초코맛이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달해서 좋았어요!!!

쑥브라우니는 살짝쿵 아쉬운 정도?!

 

 

커피는 진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산미도 적고

무난하게 디저트들이랑 잘 어울렸어요1!

#옐로우딥커피 가신다면

#옥수수스콘 #무조건추천 입니다!!

다른 스콘이 궁금해서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할 예정이에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