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라일락식탁] 동대구역 브런치 맛집_ 감성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4. 13. 23:3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동대구역카페

#대구카페추천

#대구핫플
#라일락식탁 을 소개해 드릴께요!

#라일락식탁
#라일락식탁
#라일락식탁
#라일락식탁

#라일락식탁 은 

#동대구역 근처라서 일단

접근성이 좋았고,

약간 골목 안쪽에 있었는데~

#주택개조카페 더라구요!!!

 

입구부터 너무 예뻐서 ~

사진 찍느라 들어가질 못했어요!!

카페 이름이랑 카페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

 

보통은 친구들 만날 때~

제가 정해서 친구들을 데리고 가는 편인데,

여기는 오랜만에 아무런 정보 없이!!

친구가 가보고 싶다해서

따라 나섰던 카페에요^^

 

오픈과 동시에 들어갔는데~

한 30분쯤 지나니까!

웨이팅까지하고 있더라구요!!

요즘 대구의 #핫플 은 

#라일락식탁 인가봐요?!

 

#라일락식탁
#라일락식탁
#라일락식탁

#라일락식탁의 카운터도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라일락식탁은 브런치 위주로 

하는 곳이더라구요^^

사진으로 메뉴가 설명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고!!

여기 #삼겹살치즈볶음밥 이 유명하던데~

밥이 안땡겨서~

저희는 커피 두잔이랑!

치아바타샌드위치랑~

프렌치토스트를 주문했어요^^

 

#라일락식탁

공간들 먼저 보여드릴께요!

테이블 사이 간격도 좋고~

전체적으로 색감이

편안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마음이 편안한 곳이 좋자나요^^)

 

#라일락식탁
#라일락식탁

#라일락식탁 안쪽에는

단체석도 있고~

창가자리도 예쁘더라구요^^

#라일락식탁

안쪽에 방같은 공간도 있고~

저희는 이쪽 공간이 더 마음에 들어서

요기에 앉았어요^^

 

#라일락식탁

카운터 옆쪽에 식기류랑

물이랑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 가능한 셀프바가 

있더라구요^^

(여기도 깔끔 그 잡채!!)

#라일락식탁

제가 화장실 컷은 잘 안찍는데~

#라일락식탁은 화장실도

제스타일이라서 한컷 찍어줬어요!!

 

#라일락식탁

#라일락식탁 에서 신기한 경험!

음료보다 브런치가 먼저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양도 많고!

세팅이 정말 먹음직스럽게

예뻤어요!!!!

 

#라일락식탁

커피까지 완전히 나오고~

예쁘게 찍힐 것 같은

창가 자리에서 ~

후다닥 한장 찍어줬어요^^

#라일락식탁

#프렌치토스트 는 두툼한 토스트가

4개나 나오더라구요^^

과일도 조금 곁들여서 나오고~

보통 아이스크림은 추가해야 하는데~

#라일락식탁은 프렌치토스트 기본에

아이스크림 + 브라운치즈까지 나와서

좋더라구요^^

토스트 자체는~

이전 포스팅에 적어둔

아이아이오에서 먹었던

겉바속촉 프렌치토스트가 

너무 맛있어서...

그 맛을 잊지 못한 타이밍에

먹어서 그런지~

식감이 조금 부족했지만...

무난하게 먹을만 했어요^^

 

하지만 하이라이트가 남았죠?!

#라일락식탁
#라일락식탁

짜잔~

#라일락식탁에서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었어요!!!!!!!!!!

역시 치아바타는 샌드위치로 만들면

실패하는 법이 없는 것 같아요!!!!

 

속에 재료들도 신선하고~

맛의 조합이 좋았는데요!!!!

특히!!!!!!!!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하얀색에 약간 달달한 스타일?

그런 소스였는데~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사장님 부부 같으셨는데~

음식도 직접 가져다 주시고~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서!!!

동대구역에 올 일이 있으면 

한번쯤 들르면 좋을 것 같아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