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크럼키/솔직후기] 100% 아몬드가루 사용하는 크럼블 맛집 _ 신상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4. 26. 23: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대구크럼블맛집

#대구쿠키맛집

#대구북구청역카페

#북구청역카페

#침산동카페
#크럼키 를 소개해 드릴께요!

 

#크럼키

제가 빵중에 크럼블 종류를

엄청 좋아하는데~

크럼블이 메인인 #신상카페

#크럼키를 발견해서

바로 출동했어요^^

[크럼키]
-상세주소 : 대구 북구 옥산로9길 6 1층
-영업시간 : 월~토 08:00 ~ 20:00 / 일요일 휴무

오픈 시간이 빠른 것도 좋고~

일단 외관부터

귀여운 느낌이었어요^^

 

#크럼키
#크럼키
#크럼키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고

아담한 스타일이이에요^^

테이블은 5개 정도 있더라구요!!

 

#크럼키

저의 목적!!!!

쇼케이스가 비어 있어서

살짝 당황했는데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여기 이름표 있는 크럼블들은

다 준비되어 있다고해서

안심했어요^^

(세팅만 하면 되는 상태였어요^^)

 

#크럼키

밑에 이렇게 샘플이 있는데~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하지만~

쑥팥떡크럼블을 주문했지요^^

선물포장으로 

가능하다고 적혀 있었는데

아마도 이렇게 

포장해 주시는 것 같았어요1!

 

또 #크럼키가 좋았던 이유!!

100% 아몬드 가루를 사용하신데요!!!

NO 알루미늄

베이킹파우더, 베이킹소다를 

사용 하신데요!!!

 

#아몬드가루 로 만든 

크럼블이라니요!!!

너무 기대됐어요^^

#크럼키

저희가 나올때쯤 

어느정도 채워져있던

쇼케이스 모습이에요^^

다시 봐도 먹고싶은 

크럼블들이 수두룩해요^^

 

#크럼키
#크럼키
#크럼키

옆에는 예쁘게 꾸며진

쿠키존이 있었는데요~

역시나 쿠키는 아직까지

나오지 못했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기다릴 수 있쬬!!!!!!!!!!

#크럼키

조금 있다가 보니까~

정말 맛있게 구워져 나온

쿠키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크럼키

크럼블이랑 쿠키

설명에 너무 빠져서...

#메뉴판 소개가 너무 늦었죠?!

하하하하

 

뒤늦은 메뉴판 공개~

시그니처가 티 종류라서

의외더라구요^^

논커피 메뉴도 많아서 좋았고,

미숫가루랑 복숭아아이스티가

있어서 아이들이랑 다시 한번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크럼키

금방 나온 저희 메뉴에요!!!

커피는 산미없이

연하고 고소한~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크럼키

맛있는 크럼블은 더 크게 봐줘야죠!!

크럼블의 영롱한 단면이에요!!!

냉장보관 되어 있던것 같았는데,

안애 떡부분 조심해서

잘라 먹으라고 하셨는데~

쉽게 잘 짤리고,

쫄깃하고 쑥맛이랑 잘 어울렸어요!!

시트지에 팥이 든것도

마음에 들고~

위에 크럼블도 큼직하고!!

전체적으로 쑥맛이 꽤 나면서~

약간 달ㄷ라하기도 하고~

고소한 크럼블 식감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크럼키 는

크럼블 도장깨기 해야할 곳으로

다시 저장저장!!!!

집에서도 멀지 않아서~

애들이랑 다시 방문할 

계획이에요!!!

 

대구 북구청역 근처에서

#디저트맛집

#크럼블맛집 을 찾으신다면

#크럼키 추천 드립니다^^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