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연화/동대구역카페] 먼지네 집사님이 운영하는 보니밤조림 맛집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4. 15. 02: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대구카페

#동대구역카페

#상주묘카페

#김먼지네집사님

#고양이카페

#연화  소개해 드릴께요!

 

#연화

#보니밤조림 이 궁금해서 

예전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던 

#연화 인데요!!!

 

타이밍이 안맞아서 계속 못가다가~

이번에 드디어 방문했어요!!!!

 

#동대구역 근처라서

접근성이 좋아요!!!

#연화

#연화 카운터 모습이에요!

#연화

#연화 #메뉴판도 독특하죠?!

한지 같은 느낌에

메뉴들이 적혀 있더라구요^^

 

#연화

 

#연화는 디저트로

#보늬밤조림이랑

#곶감말이가 유명한데~

다른 디저트들은

시즌별로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더라구요^^

 

이번 봄 시즌메뉴는 

아카시아타르트, 벚꽃무스, 벚꽃몽블랑

그리고 벚꽃베리에이드, 벚꽃베리차

가 있었고~

옆에 사진도 나와 있는데

하나같이 비쥬얼이 미쳤더라구요!!!

너무 궁금했던 보늬밤조림이랑

봄시즌메뉴 중에 벚꽃몽블랑이랑

벚꽃베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연화
#연화

#연화 는 밖에서 보는 것보다

안에 공간이 꽤 넓더라구요^^

 

#연화

안쪽에 방같은 공간에

테이블들이 놓여져 있기도 하더라구요^^

#연화

전체적인 분위기는 

원목 느낌을 잘 살려서

따뜻하고 조용한 느낌이 드는?

그런 공간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노키즈존은 아닌것 같은데,

아이들이랑 오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느낌이었어요...

(애들 학교갔을 때 오면 되지만요^^)

 

#연화
#연화

#연화는 카운터 모습에서도 

느끼셨겠지만~!!

약간 전통적인 느낌의 인테리어에

작은 소품들까지 !!!!

이런 디테일까지 신경쓴 느낌

너무 좋았어요!!!

 

#연화

그리고 드디어 등장!!!

사실 제가 뒤늦게 알았어요!!

가만히 있어서 처음에 

방석? 쿠션?인 줄 알았는데~

고양이더라구요^^

 

이름은 김먼지!

뭔가 이름이랑 찰떡으로

잘 어울리죠?!ㅋㅋ

 

#연화

조금 있다가 보니까~

앉아서 창밖을 보고 있더라구요^^

밖에 뭐가 있나 봤더니~

다른 길고양이를 

구경하고 있더라구요^^ 

(귀엽죠^^)

 

모를땐 몰랐는데~

알고 보니까~

고양이 밥주는 곳도 있고

장난감도 있고 하더라구요^^

 

#연화

메뉴는 자리로 가져다 주셨는데~

역시 사진만큼 실물도 예쁘더라구요^^

#연화

정말 제가 찍었지만~

너무 예쁘지 않나요?!!!!!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사진이에요!!

#연화

#연화에서 유명한 #밤조림이에요!!

밤은 다섯알 있었는데~

진짜 밤이 크고 튼실하더라구요^^

밤맛이 나면서~

달달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연화

일단 비쥬얼 깡패에요!!!!

먹기 아까워 보이는~

벚꽃몽블랑이지만!!!!

먹어 줘야죠!!

(무슨맛인지 궁금하자나요^^)

 

#연화

인스타에서 찾아보니까~

안에 씹히는 과육은 복숭아콤포트고!

크림은 보늬밤크림 안에 과자같이

딱딱한게 있었는데요^^

이건 뭔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모든 요소에 벚꽃차,

벚꽃페이스트,

벚꽃파우더 등이

들어갔다고 하더라구요^^

약간 상콤하면서

달달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연화

벚꽃베리에이드는

친구가 먹었는데,

딸기에이드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역시 비쥬얼만큼 맛있다고

친구가 엄지척 해줬어요!!

 

시즌별로 디저트가 바뀌는 것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밤조림도 흔하지 않아서!!

다음에 계절이 바껴서

다른 시즌 메뉴가 나오면

또 와보고 싶은 그런 카페에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