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카페홀트] 영진전문대 앞 디저트 맛집 _ 신상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4. 11.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복현동카페

#대구신상카페

#영진전문대카페

#경북대카페
#카페홀트 를 소개해 드릴께요!

#카페홀트

오랜만에 복현동에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카페가

오픈을 해서~

애들 학교에 보내자마자~

출동했어요!!!!!!!!!!!

[카페홀트]
-상세주소 : 대구 북구 복현로 29-1 

저 글씨체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카페홀트

#카페홀트 #메뉴판 이에요^^

 

대학교 앞에 있는 카페라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고~

커피 종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디저트 로 쿠키랑 스콘이 있었는데,

조금 더 있어야 나온다고 해서~

그때 주문하기로 하고~

일단 카페인 보충을 위해서!!!

아메리카노 2잔을 시켰어요^^

(근데 지금 메뉴판을 다시 보니까~

라때가 시그니처인 것 같네요^^:)

 

#카페홀트

#카페홀트 내부는~

바닥도 벽도 밝은 원목 느낌으로

깔끔하더라구요^^

테이블은 3개정도 있었어요^^

 

#카페홀트

카운터 옆쪽으로~

바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커피를 마시고 있다보니~

저기 오븐에서...

쿠키랑 스콘 굽는 냄새가...

얼마나 좋던지....

참는다고 정말 힘들었어요!!!

#카페홀트

테이블 옆에 의자를 

저렇게 세팅해 놓은게

신박해서 한장 찍어봤어요!!

 

#카페홀트

일단 먼저 나온~

아메리카노 찍어줬어요^^

산미는 별로 없었는데,

특유의 향이 있고,

묵직했던 스타일의

아메리카노 였어요^^

 

#카페홀트

#카페홀트 #쿠키!!

쿠키가 먼저 나오길래~

쿠키 먼저 주문했어요^^

(빛의 속도로 주문했지요!!)

아몬드초코쿠키였는데~

얇지만 초코가 가득하고,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지금 가오픈 기간이라~

볼펜도 주셨는데!

볼펜도 제가 예쁘다고 했던

글씨가 뙇 적혀있어서~

너무 예뻤어요^^

 

#카페홀트
#카페홀트

#쿠키 를 뿌시면서~

#스콘 이 나오는 것을 놓치지 않았죠!!

#스콘 도 나오자마자 겟!

스콘은 얼그레이랑 바질스콘 

2종류가 있었는데~

저희는 바질로 선택했어요^^

 

스콘은 먹기 좋게 잘라서~

버터랑 딸기쨈을 같이 주셨는데,

물론 같이 먹어도 맛있었지만,

금방 만든 따뜻한 바질향 가득한

스콘은 정말 최고였어요!!!!!!!

바질향과 버터향이 적절하게

조화로워서~

너무 좋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스타일에 스콘이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집도 가깝고해서

다음에 시그니처인 라떼에

스콘하나 먹으러

또 와야겠어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