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슬로울리인무학/내돈내산] 카페를 품은 아파트 _ 수성못역 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3. 9. 00:1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수성못역카페

#수성구카페

#대형카페
#슬로울리인무학

#slowly in muhak 을 소개해 드릴께요!

#슬로울리인무학
#슬로울리인무학

원래 가려고 계획했던

카페가 갑자기 오픈을 안해서

근처에 급하게 찾아서 간 

#슬로울리인무학 입니다!

 

예전에 한 번 갔던 곳인데~

특이하게 아파트 단지 안에~

카페가 있더라구요!!

예전에 유치원 건물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슬로울리인무학
#슬로울리인무학

#슬로울리인무학의 카운터랑

메뉴판이에요^^

커피, 차, 스무디, 에이드~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슬로울리인무학
#슬로울리인무학

제가 카페를 찾아 다니는 이유는

직접 만드는 다양한 디저트들을

먹어보러 가는게 큰데요!

 

#슬로울리인무학은 

직접 만드는 것이 아닌 것 같아서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할매 입맛인 저에게

딱인 인절미 케이크가 있어서

주문해 봤어요^^

 

#슬로울리인무학
#슬로울리인무학
#슬로울리인무학

#슬로울리인무학의

1층 자리들이에요^^

 

공간이 크다보니 자리도 많고

여럿이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좋았어요^^

사실 여기는 저 창가자리 때문에 

큰 것 같아요^^

(물론 저도 포함되고요^^)

 

#슬로울리인무학

2층에 올라가는 계단에 있던

귀여운 자리에요^^

 

#슬로울리인무학
#슬로울리인무학
#슬로울리인무학

#슬로울리인무학의 2층 공간이에요!

2층도 정말 넓고 

창가쪽 중심으로 자리들이

많이 있었어요^^

 

#슬로울리인무학

처음에 사람들이 앉아 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던 공간이에요!!

 

화장실이 2층에 있어서 

올라가는 길에 비어 있어서

한장 찰칵 찍어줬어요!!!!

2층은 이 자리가 

제일 예쁜것 같아요^^

저희 자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이날 날씨도 좋고~

창가에서 그냥 막 찍어도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유럽에 온 느낌이랄까요?!^^

#슬로울리인무학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은 더 예쁘죠?!

사실 인절미케이크는 약간 아쉬운 맛?!

맛이 없던건 아닌데...

인절미맛이 너무 약하더라구요....

그냥 달달한 케이크 먹는 맛이었어요....

커피는 신맛이 적고 무난했고~

같이 주문한 화이트피치에이드는 

불량스러운 맛이 아닐까 걱정했는데,

통조림 같지만 과일도 들어있고

탄산 들어간 복숭아 아이스티같은 

맛이라고 설명하면 쉬울까요?!

암튼 맛은 괜찮았다고

친구가 그러더라구요^^

 

맛은 평범했지만,

공간도 넓고 분위기도 아늑해서

남녀노소 할거없이

편하게 쉬었다 갈 수 있을 것 

같은 공간이었어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