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플란트/신상카페]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두번 맛있는 앞산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3. 21.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대구신상카페

#앞산카페

#대구대형카페

#현충로역카페
#플란트 를 소개해 드릴께요!

#플란트

 

[플란트]
-상세주소 : 대구 남구 현충로7길 13-1 지하1-2층
-영업시간 : 11:00~22:00

가오픈중인 완전 신상카페인

#플란트 에 방문했어요!

올라온 사진들 보니까~

내부 인테리어가 예쁘고,

빵이 맛있어 보여서~

방문했어요^^

 

#플란트

주문받는 곳은 안으로 들어와서

이쪽 건물이었어요^^

 

#플란트

아까 입구에서 본 건물은 여기에요^^

여기는 1~2층 자리들이 있는 곳이에요.

 

#플란트

이날 날씨가 좀 흐려서 아쉬웠는데,

저렇게 야외에 앉아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들어서자 마자 베이커리들이

눈앞에 땋 나타났어요♥

 

빵들이 다 먹으직스럽고

예뻐보이더라구요!!!

#플란트의 주력은 #프레첼 인 것 같았어요^^

그래서~소보로프레첼 하나랑~

담백한 빵이 먹고싶어서

올리브치아바타를 하나 골랐어요^^

 

#플란트의 음료는

커피 위주였는데요^^

핸드드립은 있지만~

특이하게 바닐라라떼는 없더라구요!

달달한 커피가 먹고 싶으면

아인슈페너 정도?

티랑 다른 마실 것들은 간단했고,

원두를 두가지 타입 중 고를 수 있어서

저는 산미가 적은 걸로 추천받아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아까 입구쪽 건물로

건너와서 자리를 탐색했어요^^

1층 공간은 여기 말고 두자리 정도?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그 공간에는 손님들이 앉아 계셔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깔끔하면서도 창이 넓어 

개방감이 좋더라구요!!

여기는 #플란트 의 2층 공간이에요!

#플란트

#플란트에서 이 공간이

가장 특이하면서도 #포토존

느낌이더라구요!

창밖으로 앞산이 보였는데~

날씨가 맑았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조금 들었어요...

 

#플란트

문을 열고 나갈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나가봤는데~

아직은 텅~비어 있었지만,

조만간 자리가 만들어 질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플란트

메뉴가 나오고~

#플란트의 #포토존에서

최선을 다해서 사진을 찍어줬어요!!

#플란트의 저 기둥 근처에서

막 찍어도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플란트 가시는 분들은~

저 기둥 옆에 자리를 꼭 잡으세요^^)

 

저희가 앉은 #플란트 공간이에요^^

창밖이 특별한 뷰가 있는건 아니었지만

이쁜 주택도 보이고,

나무들도 보여서~ 좋더라구요^^

 

빵을 가까이에서 찍는 걸 깜빡 했는데,

프레첼은 원래 빵 자체가 질깃하다고

해야 할까요?;;

자르는데 위에 소보로가 다 떨어지고

빵이 잘 안잘려서 힘들었지만,

쫄깃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대구에는 프레첼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

잘 없어서 아쉬웠는데~

종류도 꽤 다양하게 있어서

다음에는 다른 종류의 #프레첼 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치아바타는 올리브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투머치 담백해서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힐링되는 느낌에

새롭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라서

한번쯤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