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아리츠/카페 듀트리얼] 잠봉뵈르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2. 27. 00:3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반월당역카페

#잠봉뵈르맛집

#샌드위치맛집

#아리츠 를 소개해 드릴께요!

#아리츠

 

몇년전 잠봉뵈르가 처음 유행하기

시작할 때부터 잠봉뵈르 맛집으로

유명했던 곳이었는데~

이제서야 드디어 방문해 봤어요!!

 

골목 안쪽에 있어서

이렇게 골목 입구에서부터

위치를 알려주고 있었어요^^

#아리츠

벽에도 표시되어 있었어요^^

[아리츠]
-상세주소: 대구 중구 남성로 47 2층
-영업시간: 12:00~20:30

#아리츠

 

아리츠는 2층이고,

여기는 1층 입구에요^^

 

#아리츠

여기가 2층 아리츠 입구에요^^

 

#아리츠

입구에 들어섰을 때 생각보다 

엄청 넓은 공간에 자리들도

꽤 많아서 놀랐어요^^

 

저희도 오픈시간에 들어갔는데~

이미 한팀이 주문하고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아리츠

주문하러 갔을 때,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빵케이스♥

 

빵이 조금 덜 나오긴 했지만,

잠봉뵈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스러운

빵들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아리츠

메뉴판이에요^^

음료뿐만 아니라~

디저트들도 다 메뉴판에

적혀 있어서 좋았어요^^

 

밑에 시그니처 음료 사진도 있고~

잠봉뵈르 테이크아웃시

1000원 할인된다고 

적혀 있었어요^^

 

#아리츠

저는 잠봉뵈르를 고르고~

아이들은 딸기크림롤을 고르고~

음료도 커피, 에이드, 쥬스~

골고루 한잔씩 주문했어요^^

 

#아리츠

 

아까 보여드렸던 사진들 속

넓은 공간뿐만 아니라~

창가쪽으로도 자리들이

꽤 있었어요^^

 

#아리츠

인테리어들도 정말 

감성 터지게 꾸며두셨더라구요!!

#아리츠

뒤쪽으로 넓은 창이 있어서 그런지

카운터쪽도 너무 예뻤어요^^

 

#아리츠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요리조리 사진 찍어봤어요^^

 

오픈한지 30분쯤 지났으려나?

자리가 금방 다 차더라구요!!

생긴지 꽤 됐는데도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시간이 지나도 인기있는

맛집 인증이네요^^)

 

#아리츠

#잠봉뵈르

 

제일 기대되었던~

잠봉뵈르!!!

바게트빵이 겉은 딱딱하지만,

안은 쫄깃해서 좋았고,

잠봉햄이랑 버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지 않더라구요!!

담백하고 슴슴한 맛이랄까?!

먹다보니 고소해서 맛있게 먹긴 했는데~

조금만 간이 있었으면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근데 또 사진보고 포스팅 적다보니까~

왜 또 먹고싶어 지죠?!^^

 

#아리츠

딸기크림롤은 저 페스츄리 같은 롤이

버터향이 강하고~

빠삭하게 맛있엇는데~

역시 크림이 좀 딸기맛이 연하고

묽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전체적으로 담백한 느낌?!의 

빵이었는데~

빵 자체가 맛있어서 

기본이상은 하는 카페였어요^^

요즘 사과가 들어간 디저트들이

좋아서 애플브리샌드위치도 궁금한데,

다음에는 그거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