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데일리베이크/카페설명서] 경산 데일리레코드 2호점 _ 구움과자맛집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2. 28. 00: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대구구움과자맛집

#동성로카페추천

#반월당역카페
#데일리베이크 를 소개해 드릴께요!

#데일리베이크

 

경산 데일리레코드라고~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구움과자 맛집이 있었는데요^^

 

얼마전에 대구 시내쪽에

2호점 개념으로

#데일리베이크 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냉큼 달려갔어요^^

 

입구에 샘플이라고

실제 구움과자가 셋팅되어 

있었는데요!!

너무 귀여웠어요^^

#데일리베이크

일단 들어 갔을때!!!!

빵보고 눈에서 하트가 뿅뿅♥

휘낭시에, 까눌레, 마들렌, 스콘 등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각각의 종류도 너무 다양하고,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가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게다가 디저트들이 

너무 예쁘게 줄서 있어가지고!!!!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저희가 3가지를 겨우 골라서 주문하고,

이 앞을 떠나지 못하고 있으니까~

사장님께서 불쌍해 보이셨는지 

ㅋㅋㅋㅋㅋㅋㅋ

하나 고르시면 서비스로 

드리겠다고 하셔서요^^

주저없이 냉큼!!!!!

피스타치오까눌레를 선택했어요^^

#데일리베이크

일단 사심 듬뿍담은 

주문을 하고나서야~

주변을 둘러보기 시작했는데요^^

 

한쪽 냉장케이스에 

버터바가 있는 것을 발견했어요!!

저희는 다음 코스가 있었던 터라...

더는 주문하면 안될 것 같아서~

겨우겨우 참았어요....ㅠㅠ

 

#데일리베이크

카운터 모습이랑

메뉴판이에요^^

 

그리고 천원 추가하면~

선물상자에 포장이 가능하더라구요!!

구움과자 좋아하는 친구한테~

선물하기 딱 좋은 크기더라구요^^

 

카운터 안쪽 공간이 넓고,

디저트가 메인인 카페인데도~

음료 메뉴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데일리베이크

안쪽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은 이정도 있었어요^^

 

#데일리베이크

요기는 입구쪽 자리에요^^

 

#데일리베이크

자리는 이쪽이 제일 예뻤는데요!!

(물론 저의 개취죠^^)

이날 날씨가 좋아서~

저희는 창가쪽 자리를 선택했어요!!

 

#데일리베이크

사진은 이쪽이 잘 나오는 것 같았지만,

#데일리베이크

여기는 저희가 앉은 자리에요!

이날 햇살이 잘 들어와서 좋았는데,

사진에 잘 안담긴 것 같아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데일리베이크

영롱한 디저트 모습

먼저 보여드려요!!

저희가 고른 캔디드피칸 휘낭시에

흑임자마들렌

밤마들렌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피스타치오까눌레까지!!

#데일리베이크

반으로 갈라보니

하나같이 안에 크림이 듬뿍!!

디저트는 전체적으로 달달한 편이었는데,

각자 개성이 뚜렷한 맛이라서~

하나씩 먹는 재미가 너무 좋았어요^^

휘낭시에도 딱 제가 좋아하는

쫀득한 스타일이고!!!

다 맛있게 먹었어요^^

버터바도 그렇고~

아직 먹고 싶은데,

못먹어본 디저트들이 너무 많아서

꼭 다시 방문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