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디엘리펀트하우스] 감삼역 빵맛집 카페 _ 대구 신상 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2. 19. 21:2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대구신상카페

#대구디저트맛집

#대구빵맛집

#감삼역카페
#디엘리펀트하우스  소개해 드릴께요!

#디엘리펀트하우스

 

생긴지 얼마 안됐는데~

빵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해서!!

위치가 좋지 않음에도 

바로 방문해봤어요!!!

들뜬 마음에 너무 서둘렀는지~

오픈 전인인데 도착을 했어요^^

#디엘리펀트하우스

 

사장님도 함께 입장했던터라~

입간판도 아직 카페 안에 있고^^

쇼케이스도 텅텅^^

 

#디엘리펀트하우스

 

카운터와 메뉴판이에요^^

보면 카운터쪽 쇼케이스도 

텅~비어 있어요^^

 

빵전문 카페라고만 생각했는데,

시그니처도 있고~

음료 메뉴도 상당히 다양해서

조금 놀랐어요!!

하지만 저희는 빵을 먹기위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빵은 쇼케이스를 보면 아시겠지만,

진짜 크기에 비해~

다양한 빵 종류가 있었는데요^^

다 너무 궁금했지만~

큐브에 커스터드 크림을 고르고

요즘 어딜가나 시켜보는

소금빵 하나를 주문했어요^^

 

다른 빵들은 지금 바로 가능한데,

큐브 종류는 15분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하셨어요^^

 

#디엘리펀트하우스

내부는 이렇게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디엘리펀트하우스

곳곳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앤 화이트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디엘리펀트하우스

큐브를 제외한 메뉴가 먼저 나왔는데요^^

 

#디엘리펀트하우스

이 에끌레어는 큐브빵을 기다리게해서 죄송하다고서비스로 주셨어요^^

 

초코 코팅이 되어 있어서

초코에끌레어인가 했는데,

안에 체리가 들어 있더라구요^^

안에 크림도 달지 않고,

체리도 씹히고~

위에 초코는 달달하고!!

친구랑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디엘리펀트하우스

그리고 #디엘리펀트하우스의#소금빵 이건 정말 미친맛이에요!!!!

 

일단 크기부터 보통 소금빵의2배였는데~겉은 보다시피 빠삭하고~안은 진짜 버터듬뿍 촉촉하고부드러운게!!!한입먹고 친구랑 눈이 동그래져서서로 쳐다보면서~집 근처에 있었으면매일 먹고싶은 맛이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이 크기에 이 맛이라니요^^

#디엘리펀트하우스

조금 있으니까!

커스터드크림 큐브를 

가져다 주셨는데요^^빵이 갓 만들어져서~아직 뜨거워서 커스터드 크림을 안에 못넣고 따로 옆에 주셨는데요^^

 

처음에 보고 계란찜인줄 알았자나요 ㅋㅋㅋ바닐라빈이 콕콕 박혀있는데,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였어요!!큐브빵을 반 가르는데~따뜻하고 부드러운게~갓 만든 빵을 먹는 행복이라니!!!오픈런한 보람이 있더라구요!!!크림을 듬뿍 올려서 먹으면~절대 맛없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

 

결국 다 먹고 나오면서~단팥빵도 하나 포장해서나온건 안비밀이에요^^

 

커피맛도 무난하고~진짜 근처에 있었으면방앗간처럼 매일 빵 다 먹어보러 왔을텐데 ,,,바게트랑 프레첼 종류도 궁금해서~다음에 꼭 다시 방문하려구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