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해피해피해피] 이름부터 즐거운 구움과자 맛집 _ 지산역 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2. 18. 22: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구움과자맛집#지산역카페

#해피해피해피 를 소개해 드릴께요!

[해피해피해피]
-상세주소 : 대구 수성구 용학로40길 5 1층
-영업시간 : 11:00~21:00

원래 가려고 계획했던 카페가

있어서 출발했는데~

갑자기 휴무라서...

근처 카페를 찾다가 

구움과자가 맛있어 보이는

#해패해피해피 를 찾아서

방문해 봤어요^^

 

이름부터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해피해피해피

 

들어서면 카운터가 보이고~

그 옆에는 디저트가 놓여져 있었어요^^

 

인테리어가 많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하면서~

차분한 느낌이에요^^

 

요즘 카페 갈때마다 느끼는건데~

우드톤이 대세인 것 같아요!!!

#해피해피해피

 

디저트는 하나씩 세팅만 되어있었고,

따로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휘낭시에 하나랑~

크럼블바크치즈케이크 하나를

주문했어요!!

 

#해피해피해피

 

마음에 들었던 분위기에

카운터 안쪽모습이랑~

메뉴판이에요^^

 

음료는~

아메리카노 한잔이랑

#마자그란 이라는

포르투칼식 아메리카노 라고

있길래 특이해서 주문했어요!!

레몬즙이 들어가는 커피라고

호불호가 있다고~

사장님께서 미리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하지만~도저언!!!!

 

#해피해피해피 의

내부 자리는 이정도 있더라구요^^

두번째 사진에 있는

여럿이 둘러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해피해피해피

 

주문한 메뉴는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해피해피해피 의

#휘낭시에 는 쫀득한 편이었고,

달달한 편이었어요^^

 

#해피해피해피 의

#크럼블바스크치즈케이크 도

너무 맛있었는데요^^

바스크치즈케이크는 사실

어딜가나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위에 옥수수크럼블이

옥수수도 씹히고~

크럼블 자체도 고소하면서

달달해서 치즈케이크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해피해피해피

 

#마자그란 은 

처음에 주문이 잘못 들어간 줄 알았어요.

레모네이드 같은 비쥬얼이었ㄴ느데,

보니까 커피를 부어 먹을 수 있게

따로 주셔서 위에 부어서

먹는 방식이더라구요^^

뭔가 시큼하고 + 상콤하고~

특이한데 자꾸 손이가는 맛이었어요!!

파는 곳이 흔치 않아서~

한번쯤 맛보기에 괜찮을 것 같아요^^

 

급하게 찾아서 갔는데~

분위기도 맛도 좋아서~

만족스럽게 먹고 온 

#해피해피해피 입니다^^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