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해브아워/카페설명서] 포토라떼 드시고 싶은 분들 추천 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2. 14. 09:0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대구 시내에 이런 곳이 있다고요?!

#핑크건물

#동성로카페

#독채카페
#해브아워 를 소개해 드릴께요!

#해브아워

 

일단 멀리서 색상부터 

눈에 확 띄는!!

#해브아워 를 소개해 드릴께요.

 

동성로 한복판에

이런 건물이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해브아워

 

앞에 뷰는 딱히 없지만~기분은 유럽 느낌나게,외부 자리도 몇개 있었어요^^

 

#해브아워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맛있어 보이는 빵들 모습이에요!!

다 욕심났지만,

같이 간 친구랑 사이좋게

각자 먹고 싶은 빵 하나씩 골라봤어요^^

 

#해브아워

#해브아워

카운터쪽 모습이에요^^

색감이 전체적으로

벽돌색으로 통일되서 깔끔하고~

메뉴판도 저렇게

뒷편에 크게 적혀 있어서

보기가 편하더라구요^^

프랜차이즈 카페 온 느김이었어요.

 

#해브아워

요즘 왠만한 카페에는

굿즈들이 다 있는 것 같아요!!

드립백이랑 원두, 컵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주문하는 곳과 메뉴 픽업하는 곳이

깔끔하게 적혀있어서

헷갈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해브아워

카운터쪽 쇼케이스에도 보니까~

먹음직스러운 냉장 디저트들이 있더라구요!

케이크랑 슈 종류들이 몇개 

있었어요^^

 

#해브아워

저희가 해브아워에 온 이유에요!

#포토라떼 를 먹기 위해서!!!

위에 적힌 QR코드로

사진을 골라서 보내주면~

라떼 위에 사진을 그려주는?

그런 시스템인가봐요^^

궁금해서 같이 간 친구가 시켜봤어요!!

저는 항상 그렇듯~

빵을 먹기위해!!

아아를 주문했지요^^

 

#해브아워

주문하고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구경했어요^^

위에 사진은 1층 모습이에요!큰 인테리어는 없지만~테이블 간격도 좋고,큰 창이랑 색감때문에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해브아워

여기는 2층 햇살 맛집입니다^^

햇살이 잘 들어와서 따뜻해 보였어요!

 

#해브아워

이렇게 따로 룸형태로~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더라구요^^

 

#해브아워

여기는 루프탑 공간이에요^^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눈내리는 크리스마스트리가

있었다는데,,

지금은 조금 횡 하지만~

사진찍는 포인트로는 

좋을 것 같았어요^^

(야외에서 광합성도 할 수 있고요^^)

 

#해브아워

주문한 음료를 가지러 내려가보니~

한쪽에 작은 야외공간이 또 있더라구요^^

여기도 예뻐서~

사진한장 찍어줬어요^^

 

#해브아워

저희 자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앉아서 먹으면서~밖에 옷집에 옷구경도 할 수 있고,1석 2조의 자리에 앉았어요^^

#해브아워

제가 고른 버터바와~

친구가 고른

갈릭크림치즈바게트에요^^

 

버터바는 고급스러운 버터향이

많이 나고~달달해서 좋았고^^

 

갈릭크림치즈도~

치즈도 넉넉하고,

갈릭향도 많이 나면서~

버터바처럼 달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해브아워

정말 신기했던 포토라떼에요^^

진짜 보내준 사진 그대로 

인쇄한 것처럼

크림위에 올려져 있더라구요^^

아까워서 어떻게 먹냐 했지만~

잘 먹었습니다 ㅋㅋ

맛은 그냥 보통 라떼 맛이었어요!!

 

빵주문하면서

이벤트삼아 같이 한번 주문해봐도

재밌는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시내에 흔치 않은 

대형 카페 느낌에~

빵도 맛있는 카페라서

저는 좋더라구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