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윤영/카페 설명서] 만촌동 신상 카페 _ jmt 베이커리 맛집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2. 13. 00: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만촌동카페

#대구베이커리맛집

#대구디저트맛집

#대구신상카페
#윤영 을 소개해 드릴께요!

 

#윤영

[윤영]
-상세주소 : 대구 수성구 만촌로 158 1, 2층
-영업시간 : 10:00~21:30 / 화요일 휴무

#대구윤영 은

빵을 만드시는 분이 보통이 아니라는

소문을 듣고!!

#베이커리맛집 이라고 해서

방문했어요^^

 

앞에 3~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윤영

 

인스타에 들어가보니

르 꼬르동 블루 파리본교 출신으로~

현지 베이커리에서

경력을 쌓은 오너쉐프가

운영한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밀가루도 프랑스 고품질 밀가루를

사용하고!!

일체의 첨가물을 넣지 않고

빵을 만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더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윤영

 

신기하게 카운터쪽에 이렇게 ~

오늘 판매하는 빵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게 샘플처럼

전시되어 있었어요^^

카이막이랑~

얼마전부터 샌드위치도 

시작 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윤영

 

옆에 쇼케이스에는 

먹기 아까운 비쥬얼의 

#타르트 종류들이 있었는데,

저녁을 먹고와서 배는 불렀지만,

카라멜 군옥수수가 궁금해서

하나 주문하고~

카이막도 궁금해서 

빵종류에 따라 

두 종류가 있었는데,

비교적 양이 적어보이는~

식빵카이막세트를

주문했어요^^

 

#윤영카페

 

#윤영 #메뉴판 보여드릴께요!

베이커리가 중심인 카페치고는

음료 메뉴가 다양한 편이었어요^^

빵이랑 먹기 좋게 

차 종류도 좀 있었어요^^

 

#윤영

카운터 옆에 또 따로~

아까 카운터 옆에 하나씩 샘플로

올려져 있던 빵들이 준비되어 있었고,

맞은 편에는 좀 불편해 보이지만

간단히 먹고 갈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 봤어요!!

 

#윤영

2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있었는데요.

한쪽에 의자가 왜 있나 했는데,

아마 트레이를 올려두는

용도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사진은 다 먹고 내려가는 길에

올려두고 찍어본 사진이에요!!)

 

#윤영

2층에 딱 올라오면 보이는

벽 뷰~~에요 ㅋㅋ

#윤영

 

2층에는 꽤 많은 자리들이 있더라구요.

큰 인테리어는 없지만,

깔끔하고 낮에 찍은 사진들 보니까

창가쪽에 햇살이 잘 들어와서

예쁘더라구요^^

 

#윤영

2층에서 어디서 찍으면 

가장 예쁠까 해서

요리조리 찍어 봤는데요^^

분명 다른 뷰로 찍은 사진들인데~

같아 보이는건 저만 그런가요? 

#윤영 #카이막

 

제가 카이막은 두번 정도 먹어봤고,

세번째 먹는 카이막인데,

사실 카이막 자체는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요^^

 

그냥 단백한 맛?에

같이 나오는 꿀 찍어서 

빵이랑 먹으면 달콤하니

꿀맛으로 먹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카이막 자체는 비슷한데

맛있고 맛없고 나뉘는게~

빵때문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빵이 맛있는지가 중요한 느낌이랄까요?!

 

여기는 식빵이 좀 더 부드러웠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살짝 뭔가 애매한 느낌이었어요.

치아바타 카이막 세트는 

어땠을까 궁금하더라구요^^

 

#윤영

 

윤영에 가신다면 

카라멜 군옥수수 타르트!!!!!!!!!!!!

꼭 드세요!!!!!!

너무 맛있었어요!!!

위에 크림은 맛이 있긴한데

군옥수수 맛이 나는지

카라멜맛이 나는지

잘 모르겠어서 아쉬웠는데..

밑에 타르트지가 대박이에요!!!

이제껏 먹어보지 못한 

스타일이었는데,

첫맛은 달달한데~

뒤로 갈수록 구수해지고~

안에 각설탕 같은게 씹히는

느낌이 드는게,

통곡물의 서걱서걱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식감이랑 맛이

모두 다 독특한데 맛있어서~

같이 간 친구랑 계속 

특이한데 맛있다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커피도 제가 좋아하는

산미 적은 고소한 스타일이라

좋았어요^^

 

새로 시작한 샌드위치랑

소금빵도 궁금했는데,

배가 불러서 못먹고 왔는데...

계속 생각이 나네요^^

다음에 못먹고 온 빵들을 

먹으러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