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오유아이/카페설명서] 만촌동 브런치 맛집 _ 강아지가 있어요!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2. 9. 00:1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만촌동브런치맛집

#대구브런치카페

#대구주택개조카페
#오유아이(oui) 를 소개해 드릴께요!

#오유아이

#브런치맛집 이라고 소문나서~

가고 싶었었는데,

강아지가 있다고 해서~

망설이다가 방문했어요^^

(제가 강아지를 좀 무서워해서요!!)

 

같이 가는 친구가 

#강아지 를 너무 좋아해서~

대신 봐주기로 하고~

오랜만에 저녁에 출동했어요!!

 

[오유아이]
-상세주소 : 대구 수성구 화랑로2길 47 1층
-영업시간 : 12:00~24:00 / 일요일 휴무

#오유아이

 

외부에도 자리가 하나 있었어요^^

(테이블보가 날아가지 않게

돌맹이를 놓아 두셨더라구요^^)

 

#오유아이

 

카운터 모습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가정집 느낌도 나고 ~

 

#오유아이

#메뉴판 도 보여드릴께요^^

 

밤 늦게까지 해서 좋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하이볼이랑 맥주 등 주류랑

간단한 안주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논커피 메뉴도 많고~

브런치, 디저트 종류들도 있고~

메뉴가 아주 알차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oui베이글이 맛있다고 해서

베이글이랑~

맛이 궁금한 샌드위치랑~

커피를 주문했어요^^

 

#오유아이

가장 큰 공간에 있던 자리들이에요!

여기도 너무 예뻤고~

 

#오유아이

반대쪽 자리들도 너무 예쁘죠!

자리가 하나 더 있었는데~

손님들이 앉아 계셔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저기 벽쪽 자리도 너무 예뻤어요!!

#오유아이

마지막으로 보여드린 공간은

베란다 같은 공간이었는데~

여기도 아늑하고 따뜻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자리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오유아이

특이하게 이렇게 가운데 공간에

아기자기하게 세팅되어있는

장식장도 있었어요!

그리고 take it!!

가져갈 수 있는

스티커 종류들도 많았어요^^

 

#오유아이

카운터 옆에 이 공간도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오유아이

공간이 전체적으로 밤에 와도

아늑하고 너무 따뜻한 느낌이라서

좋더라구요^^

 

#오유아이

여기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자리였는데~

사진이 실물을 담지 못해서~

엄청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오유아이 #마스코트

#강아지 에요^^

너무 순하고 사뿐사뿐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

무서워했던 제가 너무

부끄러웠어요 ㅋㅋㅋㅋ

#오유아이

브런치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는데,

혹시 비슷한 맛일까 걱정했던

샌드위치랑 베이글이

스타일이 달라서 잘 어울리더라구요^^

 

샌드위치는 빵이 치아바타 같았고,

잠봉이 들어갔는데도~

간이 세지 않으면서 의외로 담백했고!

 

베이글은 구워서 빵은 바삭하고~

안에는 부추크림치즈가 

가득 들어 있었는데~

달콤한편(?)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일단 인테리어랑 분위기가 

제 스타일이라서~

햇살 맛집을 사랑하는 저는!

낮시간에 다시 방문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낮에는 또 다른 분위기겠죠?!

낮에 방문하게 되면~

다시 포스팅 할께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