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폴콘/카페 듀트리얼] 경주 노티드 한옥카페 _주말 나들이 (스압주의)

베리뷰_in 경북

by 베리뷰 2023. 2. 12. 01: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경주카페

#한옥카페

#스마일카페

#베이커리맛집
#폴콘 경주점 을 소개해 드릴께요!

#폴콘 경주점

입구에서부터 노란 스마일들이

맞이해 주는 기분 좋은 곳이에요^^

 

베이커리 종류도 많고~

주말에 애들이랑 가기 좋을 것 같아서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해 봤어요^^

 

#경주폴콘

경주라서 그런지~

역시 한옥느낌이었고!!

야외 자리도 많이 있더라구요^^

#경주폴콘

여기는 가운데 있는

포토존이에요^^

오픈런을 했기에~

이렇게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폴콘

건물이 크게 2개가 있는데,

방금 사진에 보여드린 곳이

주문하는 곳이에요^^

 

#폴콘

 

#폴콘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한약방 약재통을 이용한

빵인테리어가 특이하고 예쁘더라구요^^

 

#경주폴콘

그리고 빵보다 먼저 눈에 확 들어오!

굿즈들이에요^^

(결국 접시하나 겟한건~

안비밀입니다!!^^)

#폴콘

맛있는 디저트들이

한가득 들어있던

카운터 모습이에요^^

 

#폴콘경주점

#대형카페 답게 음료 메뉴도 

매우 다양했고,

차 종류도 따로 있을만큼

많더라구요^^

커피도 원두 선택이 가능하고,

디카페인도 있고~

다른 카페에서 보기 힘든

자두복숭아에이드, 홍시쥬스

같은 종류도 있어서~

가족끼리 방문하더라도

선택의 폭이 넓어서

애들 음료 걱정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냉장쇼케이스 안에 있는 

디저트들은 따로 귀여운 일러스트로

가격이랑 모양이 

메뉴판 옆에 나와 있었어요^^

 

#경주폴콘

베이커리 종류는 가운데 매대에

따로 세팅이 되어 있었는데요^^

종류도 진짜 많고,

무엇보다 거의 대부분이

포장되어 있어서~

위생적이라서 좋더라구요^^

#경주폴콘

쇼케이스에 있는 디저트들은

주문할 때 말하면~

준비해 주신다고 하네요^^

다 먹음직스러워서~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경주폴콘

여기는 주문하는 건물의

한쪽에 있었던 자리들이에요^^

여기도 공간이 꽤 넓더라구요!!

 

밖에 나오니까 지하에도 자리가 있다고,

적혀 있어서~ 내려가보니,

여기도 넓고 따로 방같은 공간에

자리들도 있었어요^^

지하지만 창이 넓고

앞에 대나무 인테리어 덕분인지

답답해 보이거나~

어둡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경주폴콘

 

맞은 편에 앉을 수 있는 건물로

가는 길에 이 카페가 

추구하는 내용이 적힌 

안내판(?)이 있더라구요^^

#폴콘 이 독일어로 통밀이라는

뜻이었네요^^

(덕분에 독어 하나 배웠어요 :)

 

#경주폴콘

이 건물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던 건물이에요^^

 

#경주폴콘

여기도 아주 넓고!!

자리 간격도 좋고~

햇빛이 잘 들어오고~

여럿이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많고^^

좋았어요!!

 

#경주폴콘

메뉴 가지러 갔다가 오면서~

메인 포토존을 보면서

야외자리에서 한장 찍어줬어요^^

#경주폴콘

메인건물 뒤쪽 야외에도

이렇게 시그니처 스마일이 그려져 있는

야외공간이 또 있어서 

한장 더 찍어줬어요^^

#경주폴콘

햇살이 잘 들어오는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도 한장 찍어줬어요!

먹고 싶은 빵이랑 음료 하나씩

골랐더니~테이블이 넘쳐나요!!

 

원래 빵이 한접시에 다 담겨져서 나왔는데,

앞접시가 따로 있는게 아니라서~

잘라서 먹으려니까 조금 좁아서

불편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접시를 하나 더 요청해서

빵을 나눠 담아서 먹었어요^^

 

#경주폴콘

빵들이 다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갈릭바게트는~

저희가 아는 그 맛있는 마늘빵맛이었고^^

 

#경주폴콘

 

초코 마들렌은 아이들이 

순삭으로 먹어 없앴고^^

쑥휘낭시에는~

제가 쫀득한 스타일의 휘낭시에가 좋은데,

약간 촉촉한 스타일의 질감이랄까?!

그렇지만 쑥맛이 많이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흑임자롤은 고소한 느낌은 있는데,

흑임자맛이 조금만 더 진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음료도 괜찮았고~

날씨가 조금 더 따뜻해지면

야외자리도 괜찮고

음료나 빵 종류도 다양해서

가족들끼리

경주 나들이 갈 때

들러서 시간 보내기 좋을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