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후기 # 카페마나나] 대구 근교 청도의 이국적 느낌의 예쁜 카페 추천 (스압주의)

베리뷰_in 경북

by 베리뷰 2022. 12. 11. 23: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대구 근교에 있는

운문댐이 유명한 청도!!의 핫플
#카페마나나 (#CAFEMANANA) 를

 소개해 드릴께요!

멀리서도 눈에 띄는

외관이에요!!

 

위치는 바로~

요기요!

[카페마나나]
상세 주소 : 경북 청도군 화양읍 죽촌길 12-11 1,2층
영업시간 : 11:00~20:00 / 화요일 휴무

지난 번에 방문 했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허탕치고 돌아 갔었거든요.

이번에는 일찍가서 

꼭 먹고 오겠다 다짐했어요!!

 

덕분에 성공했어요^^

이렇게 건물 앞에도

마당처럼 야외 공간이 있어서

야외에서도 카페를

즐길 수 있더라구요^^

 

가까이에서 본 카페마나나는 

더 예쁘더라구요!!

여기도 양쪽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고,

자리가 예뻐서 지금처럼 춥지 않으면

야외에 앉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 입구는 카페마나나의

포토존이더라구요^^

너무 예쁘죠?!

 

카페마나나의 실내 공간도

보여 드릴께요^^

들어가면 보이는 빵 쇼케이스부터

너무 예뻐서 눈에서 하트가 나왔어요!!

스콘, 휘낭시에, 에그타르트 등의

구움과자들도 너무 예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요즘 카페나 빵집 갈때마다~

제가 거의 맛보는 소금빵이랑^^

무화과카라멜스콘도 하나 골랐어요!

 

 

계산대 옆에는 케이크 몇 종류랑

다양한 수제 청들이 있었어요^^

 

카페마나나의 메뉴판도 보여 드릴께요!

카페마나나는 가족단위들도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지~

논커피메뉴나 에이드, 스무디 등 

다양하게 메뉴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옆에 메뉴판에는 없는

메뉴들도 사진으로 있었는데,

저희는 배가 고파서 음료와 함께

잠봉뵈르도 하나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면서

카페를 둘러봐야겠죠?!

 

카페마나나의 1층 공간부터

보여 드릴께요^^

여기는 카운터 맞은편 창가자리에요^^

창문 밖의 뷰도

너무 평화롭고 예쁘죠^^

 

위 3개 사진도 다 1층 공간이에요.

요즘 카페들이 2인 기준의

자리들이 많은데~

2층에서 보여드리겠지만,

다양한 인원이 앉기 좋은 자리들도 있어서,

가족끼리 오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한쪽에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제 기준으로 봤을 때,

1층에서 제일 예뻤던 자리는

요기에요^^

 

하지만 저희 식구 4명이 앉기에는

불편할 것 같아서~

패스했어요^^

해가 잘 들어와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자연광 최고!)

 

카페마나나의 2층 공간도

보여 드릴께요^^

2층에 올라오면 큰 트리가 

가운데 있어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쇼파 자리도 있고,

2층에도 빛이 잘 들어와서

따뜻한 느낌의 카페였어요^^

(자연광 최고최고!)

 

여기가 2층 포토존이에요!!

저 그릇장 색감이랑~

흰 그릇이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저도 집에 저렇게 그릇장

만들어서 두고 싶더라구요!!

맞은 편에는 6명정도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이 있었는데,

손님들이 앉아 계셔서 찍지는 못했어요..

 

카페 마나나는 1층, 2층, 야외공간까지

포함하면 자리가 꽤 많은 편이에요^^

 

아! 1층에서 소개해드리지 않고

넘어간 부분이 있었네요!

 

1층에 저렇게 담요나 쿠션, 방석 등

가지고 가서 쓸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는 것도 좋더라구요^^

야외에 앉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드디어 메뉴가 나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에서도 메뉴들 사진을

찍어 줬어요!!

(날씨는 좋지만, 추워서

실내로 들어왔지만요^^)

 

여기는 아까 말씀드렸던,

1층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자리에서도 한장 찍어줬어요^^

 

여기는 저희가 앉은 자리에요^^

찍는 곳마다 너무 예쁘죠?!

심지어 저 그릇마저도 

너무 예뻤어요.

당근라페 방울토마토절임?도 

같이 나와서 곁들여 먹기 좋았는데,

잠봉뵈르가 짜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할 스타일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놀랐어요!!

무화과카라멜스콘은

무화과맛은 별로 안나고,

카라멜 때문인지 달달했고,

소금빵도 딱 우리가 아는 그맛!

맛있었어요^^

원래는 빵 먹을 때,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는데,

마나나커피가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컵에 붙어 있는 땅콩분태 덕분에

달달한 커피에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디저트랑 먹기에는 조금 과한 느낌이 있지만,

커피 자체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공간도 너무 예쁘고,

대구 근교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가족 단위로 오기도 좋아서~

 

주말 나들이 코스로

청도 카페마나나 추천 드립니다!!

(잠봉뵈르도 추천드려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