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카페멜리어스] 울산 달동의 작은 유럽 카페 _ 디저트 맛집

베리뷰_in 경북

by 베리뷰 2023. 1. 26.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오늘은 #울산핫플 #남구청맛집

#울산 #유럽느낌 #디저트맛집
#카페멜리어스 를 소개해 드릴께요!

#카페멜리어스

[카페멜리어스]
- 상세주소 : 울산 남구 왕생로86번길 17 1층
- 영업시간 : 11:00~21:00

#울산문화공원맛집

#울산남구청맛집

#울산카페추천

 

#카페멜리어스를 찾는건

아주 쉬웠어요^^

골목에 들어와서 빨간문을 찾으면 

되거든요!!

 

내부 인테리어도 완전 제스타일!!!

직접 만드시는 케이크도 궁금해서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방문했어요^^

 

#카페멜리어스

카운터랑 디저트가 있는 공간이에요!

외관도 유럽이었는데,

내부 모습도 유럽 어딘가에 온 

느낌이지 않나요?!

#카페멜리어스

#카페멜리어스 #메뉴판이에요!

접시에 메뉴 써놓은 것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커피 메뉴가 많이 있었고,

에이드랑 논커피 메뉴도 몇개 있었어요!

 

#카페멜리어스
#카페멜리어스
#카페멜리어스

#카페멜리어스는~

#디저트맛집 답게 세팅이

너무 예쁘게 되어 있어서~

다 먹고 싶었어요!!!!!!!!

 

저는 당근케이크를 고르고 싶었ㄴ느데,

저 말고는 아무도 안좋아해서...

아이들이 고른 라즈베리케이크랑

아쉬운 저의 마음을 달래줄

버터바까지 하나 더 주문했어요^^

#카페멜리어스
#카페멜리어스

#카페멜리어스의 공간은

양쪽으로 이렇게 테이블이 있었는데요!

공간도 넓고~

간격도 넓고~

좋더라구요^^

(이정도면 콩깍지 제대로죠?!)

 

#카페멜리어스

#카페멜리어스 안쪽에 약간

분리된 공간으로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카페멜리어스
#카페멜리어스
#카페멜리어스

#카페멜리어스는 벽쪽 인테리어도

너무 제스타일이에요!!

디자인들이 너무 예뻤어요^^

#카페멜리어스

카운터쪽 차(tea)를 넣어 두는 장은~

오래전에 영국 약국에서

약장으로 사용하던 거라고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이것 마저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유럽 갬성♡)

 

#카페멜리어스
#카페멜리어스

이리저리 구경하다보니

금방 주문한 메뉴가 나오더라구요!

 

사실~제가 갔을 때가 설날이라서

혹시 설날 당일에도 오픈하시냐고

전날 인스타로 여쭤 봤었거든요!

갔을때 디엠으로 여쭤봤었다라고 하니까

사장님께서 감사하다면서~

할인을 해주시더라구요!

(사실 설날에 오픈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했습니다^^)


#취향저격 #유럽감성카페

#친절한사장님

#울산예카 #카페멜이어스


#카페멜리어스

저희 자리에서^^

음료 4잔 줄세우기 해봤어요^^

#카페멜리어스

사실 과일류 케이크는 제 취향이 아닌데,

시트도 촉촉하고~

크림도 달콤상콤하니~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맛을 쉽게 설명하자면~?!

후레쉬베리맛?ㅋㅋ

맛있게 먹었어요^^

#카페멜리어스

제가 좋아하는 버터바도~

꾸덕꾸덕 + 찐득하니~

달달하고 버터향도 진해서

당충전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공간도 너무 예쁘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울산에 살았더라면~

디저트 하나씩 뿌시러 왔을텐데,

아쉽지만~울산 올때마다 

종종 들러야겠어요^^

 

울산에서 유럽 감성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카페멜리어스 추천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