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산/스페이스임원/카페 듀트리얼] 대구 근교 신상 핫플 _대형카페

베리뷰_in 경북

by 베리뷰 2023. 2. 15. 23: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경산신상카페

#경산대형카페

#경산핫플

#대구근교카페
#스페이스임원 소개해 드릴께요!

#스페이스임원

 

스페이스 임원은 생긴지 얼마 안된

완전 핫플이에요^^

 


스페이스 임원이라는 이름은

[수풀을 담은 공간이 건네는

다정한 초대]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더라구요^^


공간들이 이름처럼 

뭔가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날 미세먼지도 안좋고~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눈으로 봤을 땐,

건물이 깔끔한 느낌이었는데~

잘 안나와서 아쉽더라구요.

저희가 오픈 시간에 맞춰서

딱 도착해서 그런지

빵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스페이스임원

 

크로와상 종류 빵들이 많이 있었어요!

여기도 유기농 밀가루랑 통밀을 사용하고,

프랑스산 버터를 사용한다고 

적혀 있었어요^^

 

나올때 보니까

소금빵 종류랑~

과일이 올라가 있는 페스츄리도

나와 있더라구요!!!

 

#스페이스임원

#메뉴판 이에요!!

원두도 두가지 타입 중에 

고를 수 있었고,

논커피에 라떼 종류도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쥬스 종류는 과일이랑 야채 착즙이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브런치 메뉴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소금빵을 좋아하기도 하고~

두가지 종류의 샌드위치를

먹어볼 수 있어서

소금빵 샌드위치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냉장 쇼케이스에 푸딩도 있고~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있어서!

아이들이랑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스페이스임원

 

저희가 주문한 본채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스페이스 임원은 크게 

건물 3개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나머지 두 건물이 가운데

얕은 호수를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었어요^^

 

예전에 갔던 칠곡 #소소래 라는

카페랑 너무 비슷한 느낌이라서~

왠지 같은 곳에서

설계한게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스페이스임원

'1502호'라고 적혀있는

오른쪽 건물로 들어가 보면~

 

#스페이스임원

군더더기 없이 깔금한 느낌이에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아기도 없는데 괜히 반갑더라구요!!

다시 본채로 들어와서

다른 쪽으로 나오면,

화장실이 있고~

 

#스페이스임원

'1503호'라고 적혀 있는

왼쪽 건물이 나왔어요!!

 

#스페이스임원

여기는 2층 건물로 되어 있었는데~

1층은 진짜 소소래랑 똑같은 느낌이었어요!!

 

#스페이스임원

2층은 노키즈존이었어요!!

#스페이스임원

2층은 이렇게 2인석이 창밖으로 보게

자리가 배치되어 있었어요^^

#스페이스임원

반대쪽 이 자리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이날 날씨가 흐리고

안개낀 것처럼 되어 있어서~

논밭뷰를 온전히 느끼지 못하고 와서

아쉽더라구요ㅠㅠ

 

#스페이스임원

그래도 아쉬우니까~

주문한 것들을 데리고 올라와서

사진을 한장 찍어줬어요!!

주문한 것들 픽업 해오는 몇분 사이에~

그래도 살짝 구름이 걷혀서

사진이 조금 더 예쁘게 찍힌 느낌이에요^^

 

#스페이스임원

여기는 저희가 앉았던~

앞건물뷰 자리에요^^

그냥 앉아서 물멍 때리면서~

커피 한잔에 샌드위치 하나 먹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스페이스임원

그리고 영롱한 샌드위치 모습 

보여드렸어요^^

애플브리랑 잠봉뵈르 두가진데~

두가지 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샌드위치라 너무 행복했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잠봉뵈르의 담백+짭짤함을

애플브리 샌드위치가 

상콤달달하게 해줘서~

두개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날씨 좋을 때,

논밭뷰 보면서~

다른 브런치 메뉴들도 맛보러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