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레스트커피룸/내돈내산] 칠성동 신상 주택개조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6. 30. 01:2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대구역카페

#중앙로역카페

#칠성동카페

#대구신상카
#레스트커피룸 소개해 드릴께요!

#대구카페추천

#대구역카페 #중앙로역카페

#칠성동카페

#레스트커피룸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예쁜 #주택개조카페 가

생겨서 방문해 봤어요^^

 

[레스트커피룸]
-상세주소 : 대구 북구 칠성로 37-9 1층
-영업시간 : 월,화,목 11:00 ~ 19:00금~일 11:00 ~ 22:00 / 수요일 휴무

#대구카페추천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반대쪽에서 본 모습이에요!

분위기가 다르죠?!

 

#대구신상카페

여기는 바깥에서 예뻤던 공간이에요!

위에 창문도 예쁘고~

포토존인 것 같아요^^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입구 앞쪽 작은 테라스 공간에

놓여져 있던 테이블들이에요^^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입구에 들어서면 정면에

카운터가 뙇 있더라구요^^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메뉴판이에요!!

 

음료는 간단하지만~

필요한건 다 있는 알찬 느낌이었어요!

 

또, 애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티가 있어서

대!만!족! 이었습니다^^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 코너는

자세하게 찍어두기^^

 

디저트를 직접 다 만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휘낭시에, 스콘, 사브레

그리고 요즘 인기가 많은

약과쿠키까지 종류도 꽤 다양하고

구움과자류 외에도

치즈케이크, 크림브륄레도 있고~

신메뉴인 얼그레이 갸또도 있었어요!

 

약과쿠키랑 사브레, 레몬얼그레이랑 

휘낭시에를 주문했어요!!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내부는 주택개조카페답게

방들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두개방은 2인석 테이블이 2개 있었고!

인테리어도 깔끔 하더라구요^^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여기가 제일 컸던 방이었어요!!

창가쪽으로 2인 테이블이 3개

한 테이블에는 손님이 계셔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저희가 앉았던 4인 테이블은 1개 있더라구요!

 

2인 이상이면 이자리나 

실외 테이블밖에 없어서

여럿이 오기에는 좀 불편할 것 같았어요...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그래도 이 창문이랑 조명이 너무 예뻐서

자리가 적은 것도 감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카페를 다니면서 많은걸 보고 

느끼고 있는데요^^

여기 이 창문을 보면서도~

이 위치에 창문을 내다니!!

아이디어가 엄청 좋으신 것 같아요!

창밖에 보이는 주황색 테이블도

잘 어울리게 예뻤어요^^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조금 있으니까~

주문한 메뉴를 자리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음료 사진은 특별할 때 아니면 잘 안찍는데요!

이아스티 비쥬얼을 보고~

안찍을 수가 없었어요!!!!

흔히 아는 그 아이스티가 아니라~

진짜 복숭아 알갱이가 씹히는 청이 들어있는

아이스티더라구요!!!!

감탄할 수 밖에 없었던게~

가격은 일반 아이스티 가격인데~

퀄리티가 어마무시하더라구요!!!

애들도 너무 맛있다고~

금방 다 마시더라구요^^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휘낭시에도 버터향이 강하면서

쫀쫀해서 맛있었고~

사브레는 한입거리라서 ㅋㅋ

둘째가 먹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대구신상카페

#레스트커피룸

 

오후가 되면 품절되서 못먹는다는!!!

 약과쿠키에요^^

 

일단 위에 올라간 약과 자체가

맛있었어요!!

그리고 쿠키도 그렇고 약과도 그렇고

다른데서 먹었을 때 딱딱한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레스트커피룸 약과쿠키는 

적당히 꾸덕한 식감이라 좋았고!!!

안에 크림? 크림치즈?도 보니까~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많이 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디저트도 음료도 완전 만족스러운

날이었어요!!!

 

카페 이름처럼 편안한 느낌이라~

쉬고 싶을 때 와서 커피에 맛있는 디저트

하나 먹으면 딱 좋을 공간인 것 같아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