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로웰커피바/내돈내산] 상인동 편안한 사랑방 같은 공간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6. 25. 22: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상인동카페

#상인동커피

#상인역카페

 

#로웰커피바 를 소개해 드릴께요!

#로웰커피바

[상인역 로웰커피바]
-상세주소 : 대구 달서구 월곡로53길 45 1층
-영업시간 : 11:00~22:00 / 화요일 휴무

#로웰커피바 는

같은 대구지만 저희 집이랑

거리가 좀 멀어서 못가고 있다가

마침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이때다!! 싶어서 바로 방문했어요^^

 

외관부터 따뜻한 느낌이 드는

#로웰커피바 더라구요^^

 

#로웰커피바
#로웰커피바

#상인역카페

#로웰커피바

 

커피바라는 이름에 걸맞게~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필터커피도 원두 타입이 

3종류나 있더라구요^^

 

논커피 메뉴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로웰커피바

#로웰커피바

디저트 케이스가 비어 있어서..

속상했는데!!

디저트를 바꾸고 있는 중이시라고

말씀해 주셔서 급 기뻐졌어요^^

 

#에그타르트 는 곧 나온다고

하셔서 일단 같이 주문했어요^^

 

#로웰커피바

#에그타르트 채워지고

바로 찍어줬어요^^

 

#로웰커피바
#로웰커피바

#상인역카페

#로웰커피바

 

카운터 맞은편쪽 자리들이에요^^

가운데 셀프바가 있는게

특이하더라구요!

원목 느낌을 잘 살려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따뜻해 보이는 것 같아요^^

 

#로웰커피바

#로웰커피바

안쪽 구조도 조금 특이했는데요!

가운데 저 장식장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공간이 나눠져 있더라구요!!

주택개조 느낌이 들었어요^^

 

#로웰커피바

한쪽은 이렇게 쇼파가 있는 

여럿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고요^^

 

#로웰커피바

한쪽 공간은 이렇게

의자랑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이쪽에 자리 잡았어요^^

 

저 맞은편에 보이는 문을 

열고 나가면 밖에 화장실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로웰커피바

카운터 맞은 편에서

본 카페 전체적인 느낌은 이래요^^

 

#로웰커피바
#로웰커피바

#상인역카페

#로웰커피바

 

커피도 맛있었고~

에그타르트는 에그 필링이

적당했고 (살짝 아쉽?)

무엇보다 금방 만들어서 

따뜻하고 바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로웰커피바는 동네 사랑방 느낌의

편안한 분위기라서 근처에 살면

커피 한잔 생각날 때 

들르기 좋을 것 같은 그런 공간이었어요!

 

디저트가 좀 더 다양해지면

더더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바램도 있었어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