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코셔/내돈내산] 죽전역 크로와상 맛집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6. 23.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대구카페추천

#대구디저트맛집

#대구빵맛집

#죽전역카페추천

#대구크로와상맛집

#대구분위기맛집


#코셔(KOSHER) 를 소개해 드릴께요!

 

#대구카페추천

#코셔 는 외관 사진을 보고~

제 스타일이라서 방문했어요!!

미로같은 아파트 상가에 있어서~

찾기가 너무 힘들었다는건....

안비밀입니다!!!!!

 

하지만 멀리서도 한눈에 띄던

코셔 모습이에요^^

 

#대구카페추천

앞에 사람이 지나다니는 

곳이긴 하지만~

테라스(?)에 테이블도 몇개 있었어요^^

 

#대구카페추천

#코셔 에 들어서면

#코셔의 포인트 인테리어가 되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대구카페추천

멀리서본 카운터 모습이에요!

연한 우드톤과 화이트의 조화가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대구카페추천

#코셔는 아파트 상가에 있다 보니까

키즈음료도 보이고~

산도 같은 것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다른 디저트 종류는 

안보였어요^^

 

#코셔
#코셔

 메뉴판이 빛이 반사되서 

잘 안찍혔는데요...ㅠㅠ

디저트는 크로와상 3종류랑 

아이스크림 브라우니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간단히 메뉴 사진도 있었어요!!!

 

구움과자류나 

다양한 디저트가 없어서~

좀 아쉬웠지만!!!

로투스크로와상으로 

헛헛함을 위로해줬어요^^

 

음료는 상대적으로 종류가 많았는데요!!

착즙 쥬스도 있고~ 스무디도 있고!!

하지만 저희는 당연히!!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대구카페추천
#대구카페추천
#대구카페추천

#코셔 내부는 자리도 생각보다 많고~

내부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대구카페추천

#코셔는 아파트 단지 안에 있는

카페다 보니까 아기 손님들이

함께 오나봐요^^

한쪽에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대구카페추천
#대구카페추천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커피도 제가 좋아하는

산미가 적고 고소한 스타일이라

좋더라구요^^

#대구카페추천

#코셔 #크로와상 은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나오더라구요!!

납짝해서 크로플 느낌이었는데~

사실 비쥬얼도 그렇고 ~

비슷비슷한 맛이겠지하고

큰 기대를 안했는데요^^

 

#대구카페추천

#코셔 #크로와상 꼭 드세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잘라보니까~안에 로투스맛 

크림이 진하게 들어 있었는데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빵 자체도 바삭하니~

버터맛이 진하고!!

아이스크림까지 올려서 뙇 먹으면

정말 최고입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집 근처에 이렇게 예쁘고 맛있는 카페가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이사를 가게되면 집 근처에 꼭 이런

예쁘고 맛있는 카페가 있기를!!!)

 

죽전역 근처에 볼일이 있으시다면

달달한 디저트랑 카페인 땡길때

들러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