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커들리하우스/솔직후기] 꽃분수가 유명한 황리단길 핫플

베리뷰_in 경북

by 베리뷰 2023. 4. 24. 23: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경주황리단길

#황리단길카페

#경주꽃분수
#커들리하우스 를 소개해 드릴께요!

#커들리하우스

#커들리하우스는 

요즘 핫한 곳이라~

골목안 구석에 위치해 있지만,

역시 사람이 많더라구요^^

 

#커들리하우스

#커들리하우스 가 핫플인 이유이자

제가 커들리하우스에 온 이유!!!

이 #꽃분수 때문이에요^^

 

제가 갔을때는 

과일분수 느낌이었어요^^

#커들리하우스

손님들이 빠졌을 때 

후다닥 찍어서 얻은 사진이에요^^

 

건물은 2개가 ㄱ자 모양으로

배치되어 있었고~

앞에 마당이 꽤 넓어서

자리도 꽤 많이 있더라구요^^

 

#커들리하우스

여기는 #커들리하우스 건물 

입구쪽에 위치한 또다른 야외공간이에요^^

 

#커들리하우스
#커들리하우스

정면으로 보이는 건물로 들어오면

주문 받는 곳이랑 ~

디저트들이 있는데요!!

오픈하고 2시간 정도 지나고

#커들리하우스에 도착했는데....

디저트가 거의 다 나가고 없더라구요....

 

제가 여기온 2번째 이유가!!!

요즘 핫한 약과쿠키가 궁금해서였는데....

제 앞에 주문하신 분이

하나 남은 약과 쿠키를 주문하셨다고.....

 

하지만!! 다행히 20분 뒤에

#약과쿠키 가 다시 나온다고 

얘기해 주시더라구요^^

음료랑 같이 주문하고~

그때까지 기다리기로 했어요!!!

 

#커들리하우스

20분 후에 나온 #약과쿠키

비쥬얼 보세요^^

정말 통통하고~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너무 맛잇어 보이더라구요!!

#커들리하우스

#커들리하우스 #메뉴판 

보여 드릴께요^^

 

이날 날씨가 꽤 더웠던터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벌컥벌컥

마시고 싶은 마음이었어요!!

음료 메뉴도 적당하고~

브런치도 있었으나~

사라진 느낌이더라구요!!

(디저트만 만들기에도 바쁘시겠죠?!

2시간만에 텅텅 비는 모습이면^^)

 

#커들리하우스

카운터 옆쪽에 있던 실내공간

모습이에요!!!

내부도 아기자기 하더라구요^^

다만 테이블 간격이 좀 

좁은 편이었어요ㅜㅜ

 

#커들리하우스
#커들리하우스
#커들리하우스

여기는 옆건물에 있던~

자리들이에요^^

어둡게 나왔는데,

창가자리도 이쁘고~

내부도 꽤 자리가 많더라구요^^

 

#커들리하우스
#커들리하우스
#커들리하우스

생각보다 주문한 메뉴들이

빨리 나왔어요!!

(카페 구경하느라 신나서

그렇게 느껴진걸까요?!)

요리조리 사진 찍어보는데~

다 너무 예쁘더라구요!!!!

#커들리하우스
#커들리하우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꽃분수 최고!

과일분수 최고!!

#커들리하우스

약과쿠키 옆에 초콜릿 2개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이런거에 왜이렇게 기분이 좋죠?!^^)

 

밥먹고 바로와서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약과쿠키 는 기대했던 것 만큼!!

맛있었어요!!!!!!!!!!!!!!!!!!!!

촉촉한 편이었는데~

금방 구워져 나온거라 그런지~

쿠키도 따끈한데~

버터향도 진하고!!!

약과는 저희가 아는 그 약과맛!!

이었어요^^

쿠키랑 약과 사이에~

저 하얀색 크림치즈가 

너무 맛있었어요!!!

약과랑 조합이 너무 좋더라구요!!^^

 

맛있는 디저트 먹으면서~

수다떨기 너무 좋은 곳이라!!!

경주 여행오면 한번쯤 들러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