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덤덤커피바/내돈내산] 덤덤도넛이 유명한 미국 갬성 카페 _ 다사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3. 27.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덤덤도넛

#아기자기한카페

#미국하이틴감성카페

#대구카페추천
#덤덤커피바

 를 소개해 드릴께요!

#덤덤커피바

#대구 #덤덤커피바 는 

2-3층에 위치해 있어요!

사진은 1층 입구 모습이에요!!

 

한 3년전쯤 왔었는데~

최근에 3층 옥상 리모델링한게

예뻐보여서~다시 방문했어요!!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2층 입구에 오면

이렇게 영업시간이랑 

이용 안내문이 적혀 있어요^^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의

2층 내부 공간 모습이에요!

넓고 밝은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는 카운터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트랜디한 느낌이랄까요?!

음료 메뉴도 다양하고~

여기 디저트는 #덤덤도넛 이 

유명하더라구요!!!

#덤덤커피바

옆에 쇼케이스에서 도넛을 직접 보면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종류가 많아서 한참 고민하다가~

점심을 먹고 간터라 

우유크림 도넛 하나만

주문했어요^^

(도넛 박스 패키지도 너무 귀여워요^^)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사장님께서 슈프림을 좋아하시나봐요!!

카페 가득 슈프림!!!ㅋㅋㅋ

곳곳에 귀여운 소품들이 가득해서

보는 재미까지 쏠쏠했어요^^

 

#덤덤커피바

이 문은 3층 입구에요!

일단 저 민트색 문 색깔부터

취향저격!!이었어요^^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3층도 역시나 

정말 넓은 공간에 넓직하게

테이블들이 놓여 있었고,

가운데는 비어 있었어요^^

 

테이블들이 각각 특색있게

예쁘더라구요^^

 

드디어 공개합니다!!!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덤덤커피바

제가 다시 #덤덤커피바 에 온 이유!!

여기 3층 야외공간 때문에 재방문 했어요!!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는데....

진짜 #미쿡느낌 뿜뿜한게

하나하나 새심하게 인테리어 

하신 것 같았어요^^

 

#꿀팁

3층 야외공간에 앉으시려면

테이크아웃잔에 음료를 

주문하셔야해요!!

(저희는 안한걸 급후회 했자나요....)

 

#덤덤커피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저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담긴 컵은

지난번에 왔을 때 구매해서~

집에서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유리컵도 예뻐서 구매 가능한지

여쭤봤는데, 유리컵은 판매용이 

아니라고 하셔서 아쉬웠어요..........

 

#꿀팁

3층 밖에만 테이크아웃 컵인 줄 알고~

3층에 내부 공간에 가서 사진 찍으려 했는데,

3층 자체에 컵을 들고 못올라 간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덤덤커피바

도넛 빵피는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보다는

퐁신퐁신한 시장도넛 스타일이었고!

안에 우유크림은 진하고 + 고소하고

듬뿍 들어있어서~너무 맛있었어요!!!

마음 같아서는 다른 종류로 하나 더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만 날이 아니니까..참았어요^^)

 

다른 도넛도 먹어보고~

3층에서 사진도 찍고~

날씨 좋은 어느날 다시 꼭

방문해 보려구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