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마음이온다/팔공산카페] 마음이 편안한 햇살 맛집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4. 2. 23:3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팔공산카페

#대구조용한카페

#마음이온다 를 소개해 드릴께요!

 

팔공산에 있는~

이름부터 따뜻한 느낌에

#마음이온다 라는 카페에요^^

 

주차장도 밑에 넓게 있어요!!

 

야외도 넓고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마음이온다 안으로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넓고 창도 커서 

너무 좋았어요^^

 

카운터는 안쪽에 있더라구요!

음료는 적당히 있을만한 건 다 있었고,

특이한게 떡볶이가 있었는데~

궁금했지만,,, 밥을 먹고 왔던터라

못먹어서 아쉬웠어요ㅠㅠ

빵도 직접 구우시는데~

소금빵이 인기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말차마카다미아 쿠키 하나를 

주문했어요^^

 

#마음이온다 

자리는 안쪽에 더 있었어요!

끝인가 싶었지만,

안쪽에 단체석 같은 

공간이 더 있더라구요!!

 

공간이 워낙 넓다보니~

테이블 간격도 좋고~

자리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날씨가 좋아서 ^^

밖에서도 한장 찍어봤어요!!

창밖에 보이는 곳이 주차장인데,

주차장에 벚꽃나무 한그루가

너무 예뻐서 한컷 찍어줬어요^^

 

제가 갔을땐 벚꽃들이 막 피기

시작할 때라서~

벚꽃이랑 다른 꽃들이 

활짝 피었을 때 가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쿠키가 모양은 좀 투박해 보여도~

말차의 적당한 씁쓸함이

느껴져서 좋았고~

마카다미아의 고소함이랑~

화이트초콜릿의 달콤함도 

같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식감은 촉촉한 스타일이 아니고~

바삭바삭 부스러지는 

스타일이었어요^^ 

 

팔공산쪽에 놀러 가신다면~

조용히 쉬었다가 

가기에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