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로터스베이커리/빵지순례] 율하역 빵맛집 드디어 성공!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3. 21. 23:4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율하역카페추천
#대구빵맛집
#대구빵지순례
#빵지순례
#로터스베이커리
#LOTUS
 소개해 드릴께요!

#로터스베이커리

[로터스베이커리]
-상세주소 : 대구 동구 안심로16길 47
-영업시간 : 월~토 10:00 ~ 20:00 / 일요일 휴무

예전부터 빵이 맛있다고 소문난
#로터스베이커리인데요!!
거리도 멀고 못가고 있다가
몇달전에 큰맘 먹고 갔는데~
한시간 넘게 기다리다가
결국은,,,못먹고 왔어요...
 
하지만!!
이렇게 포기할 제가 아니죠?!
오늘은 샌드위치를 꼭 먹고 말겠다!!
이런 굳은 다짐을 하고 갔어요^^
결과적으로 성공^^

 

#로터스베이커리
#로터스베이커리
#로터스베이커리

내부 공간은 이렇게
양쪽으로 두 자리씩 4자리가 
있었어요^^

#로터스베이커리

오픈 시간에 갔는데도~
빵들이 대부분 이쁘게 세팅되어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로터스베이커리
#로터스베이커리

옆쪽에는 식빵종류 그리고
#브런치메뉴 는 사진으로
설명이 되어 있었는데요^^
저희는 과키몰리크루아상샌드위치랑
바질치아바타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로터스베이커리
#로터스베이커리
#로터스베이커리

빵들도 치아바타나 깜빠뉴같은
시골빵처럼 식사빵 종류랑 
머핀, 스콘, 크로와상 같은 디저트빵 종류까지
골고루 있었고~
모두 다 맛있어 보여서
이성의 끈을 잡느라 힘들었어요 ㅋㅋ

#로터스베이커리
#로터스베이커리

#로터스베이커리 의 #메뉴판 
보여드릴께요^^
카운터 마저 먹음직스러운
빵으로 장식되어 있더라구요!!

마실 것들도 딱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메뉴들로 
적당히 있었어요^^
 
꿀팁 한가지^^
샌드위치 주문할 때 
세트로 주문하면 아메리카노랑 같이
조금 더 싼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꼭 세트 주문하세요^^)

#로터스베이커리

접시, 포크, 물 등 
셀프바가 한쪽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로터스베이커리

입구쪽 옆 대기석 같은 공간인데요^^
지난번에 여기서 한시간을 넘게
기다리다가 그냥 돌아갔던
눈물나는 기억이 떠오르더라구요....
(눈앞에서 빵을 두고 집에가는 모습이라뇨...)

#로터스베이커리
#로터스베이커리

드디어 샌드위치가 나왔어요!!!
음료는 당연히 아메리카노로^^
샌드위치가 크기도 크고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로터스베이커리

바질치아바타샌드위치의
아름다운 모습이에요^^
크로와상샌드위치가 간이 더 센편이라
사실 처음 먹었을 때 아무맛도
안나는 느낌이었어요....
(두가지 같이 시키시는 분들 주의!!!!)
하지만 커피로 리셋시키고 다시 먹어보니~
일단 치아바타 자체가 맛있고!!!
내용물도 알차게 들어있어서!!!
먹다보니 슴슴하게 고소하더라구요^^
바질맛이 약하게 나서
그건 조금 아쉬웠어요^^
 

#로터스베이커리

이게 과카몰리 크로와상 샌드위치!!에요^^
#로터스베이커리 가시면
#과카몰리크로와상샌드위치 꼭 드세요!!!
크로와상 자체도 맛있고,
안에 든 소스 같은 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로터스베이커리

너무 열정적으로 먹고 있어서 그런지~
서비스로 머핀을 주시더라구요^^
페스츄리 머핀이었는데요!!!
보통 머핀이랑 다르게~
안에 빵부분이 페스츄리 겹겹이 있는
스타일이라 특이하면서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버터맛도 많이 나고!!!
달달해서 샌드위치랑 꿀조합이더라구요^^
 
먹으면서 보니까~
포장 손님들도 정말 많이 오시더라구요^^
이번에 샌드위치 먹어 봤으니~
다음에는 빵종류들 먹어보러
다시 와야겠어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