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_벨라쿠키] 홍대 황치즈 맛집 _ 건강하고 든든한 쿠키

베리뷰_in 서울

by 베리뷰 2023. 1. 6. 01:2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황치즈 쿠키 맛집으로 유명한
# 벨라쿠키 본점 (bella cookie) 을 소개해 드릴께요!

 

#벨라쿠키 는 홍대, 연남, 안국 등

여러 지점이 있는데요.

저는 가장 가까운 홍대 본점을

방문했어요!

 

먹어본 친구가  극찬하면서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추위를 뚦고 방문했어요!!

[벨라쿠키 본점]
- 상세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57 1층
- 영업 시간 : 12:00~21:00
금, 토/ 13:00~22:00

(카페 내부 아님 주의!)

#메뉴판 이 바깥 벽에 떡하니

붙어 있더라구요!

#벨라쿠키 #입구

이제 내부 모습도 보여 드릴께요.

#벨라쿠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했어요!

#홍대디저트 #벨라쿠키

#벨라쿠키본점

 

쨍한 느낌의 주황색 벤치가 

포인트가 되더라구요^^

 

내부에도 외부처럼 

쿠키 사진이 함께 있는

메뉴판이 붙어 있었어요.

 

여기서 #주의사항 하나

알려 드릴께요!

 

벨라쿠키 본점 (홍대점)은

#테이크아웃전문점 이라~

내부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없어요!

 

그리고 또 한가지 

#음료 를 팔지 않아요!

 

비유를 하자면~

약간 예쁜 자판기 같은?!

직원분이 직접 꺼내주시지만,

자판기와 별로 다르지 않은 

#디저트맛집 이에요^^

 

이제 쿠키들도 보여드릴께요!

#벨라쿠키

#선물용 박스 포장도 가능하고~

쇼핑백도 따로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사전 조사를 끝내고 가서

큰 가방을 챙겨서 갔죠!!

 

#벨라쿠키 는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고,

주문하면 직원분이 꺼내서 

포장해 주시는 시스템이었어요!

 

직원분이 친절한 편은 아니라서

정말 구매만 하고 돌아왔네요!

 

아!

버터스카치는 품절이 아니라

이제 판매하지 않는 분위기였어요.

#스마트스토어 에서 구매하시는 분들

버터스카치 사려고 계속 확인하지 마시라고

알려 드려요^^

#벨라쿠키 #홍대디저트

구매하고 찍어봤어요!

주황 벤치랑  에메랄드 포장이

잘 어울리네요^^

(직원분 눈치보며 찍어서

사진이 많지가 않아요..)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티르티르 가 보여서

#안구정화 하고 왔어요.

걸어가는데 #현빈 사진이 보여서

신나는 발걸음으로 돌아 왔어요!

#교섭 #현빈 #황정민

현빈이 보이길래 검색 했더니,

곧 영화 #교섭이 개봉하더라구요.

현빈과 황정민의 조합이라니!

꼭 챙겨 봐야겠어요^^

 

아까 제대로 찍지 못했던 

쿠키 사진 집에와서

다시 찍어봤어요!

#벨라쿠키

#좋은재료 #좋은쿠키

#벨라쿠키

 

벨라쿠키의 설명과 먹는 방법에 대한

설명서를 같이 주셨어요.

먹을 것만 남기고 나머지는 

냉동 보관 했다가 먹으려구요^^

#벨라쿠키 #황치즈

#벨라쿠키

#벨라쿠키 #오레오크림치즈

#황치즈 는 바로 먹어봤고,

#오레오 는 놀러가서 먹었는요~

반쪽만 먹어도 든든하고,

질리지 않는 은은한 단맛으로 

맛있었지만~

 

테이크아웃만 하려고 

방문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홍대 근처에 약속이나 

일이 있으시다면~

지나가다 하나쯤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