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솔직후기] 노큰롤 _ 맛있는 디저트와 친절한 사장님이 계신 동인동 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2. 11. 13. 21: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대구 시청과 가까운 동인동 카페
# 노큰롤 을 소개해 드릴께요!

 

상세 주소 : 대구 중구 동덕로36길 124 
영업 시간 : 10:00~20:00 / 월요일 휴무

 

외부 모습 먼저 보여드릴께요^^

외부도 자세히 보면~

바깥쪽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귀엽게 있더라구요^^

 

외부 모습은 살짝쿵

일본느낌도 있는 것 같아요!

 

내부 모습도 보여드릴께요^^

내부는 카운터 옆에 바자리도 있고,

작지만 알찬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저희가 앚은 이 자리가 

포토존이었어요!!

 

메뉴판도 보여드릴께요^^

메뉴판 글씨가 조금 작지만~

마음의 눈으로 보시면 잘 보여요 ㅋㅋ

클릭 하시면 조금 더 커져요^^

 

시그니처 커피가 1, 2가 있는데,

1은 달달한 라떼라고 하셨던 것 같고,

2는 코코넛 라떼라고 하셨던 것 같아요^^

사장님 설명을 열심히 듣고,

아메리카노랑 라떼를 주문했어요ㅋㅋㅋ

디저트는 라이브고구마케이크랑

이름부터 너무 궁금했던~

엄마 미안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커피가 먼저 나오고

뒤이어 디저트가 나왔는데~

커피가 담긴 컵도 너무 예쁘고!!

디저트도 일단 비쥬얼만 보고도 반했어요!!

사장님께서 디저트 설명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셨는데요^^

 

고구마케이크는 많이 단편이라고,

위에 저 장미꽃은 식용이지만

차 우릴때 쓰는 장미라고~

먹지는 말라고 하셨어요^^

 

샌드위치는 저 위에 흰 소스가 

요거트 소스인데~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하셨어요^^

 

디저트가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고구마 케이크는 고구마맛이 진하고~

사장님께서 달다고 말씀해주셔서

걱정했는데!

걱정하지마세요!!

적당히 맛있게 달아요!!

그리고 크림도 많았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샌드위치도 저 소스가 약간 

상큼하면서 달달한게!

루꼴라도 많이 들어있고,

소세지도 들어있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렇게 두 디저트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열심히 먹으면서 수다떨고 있었는데,

사장님의 깜짝 서비스가 등장했어요!

사과를 서비스로 주셨는데,

과일 잘 못깎는다고~

죄송하다고 말씀 하시면서 주셨는데!

그렇게 말씀하시면서 주시니까

더 진심이 느껴지면서 더 감사하더라구요!

(친절하신 사장님b)

 

디저트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시 꼭 방문하고 싶은 카페로

리스트 업 해뒀어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