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후기 # 딥고잉] 동성로 신상 브런치 맛집 _ 대구 테라스 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2. 11. 8. 00:2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동성로 테라스 맛집
# 딥고잉(DEEP GOING) 을 소개해 드릴께요!

상세 주소 : 대구 중구 봉산문화1길 31 1층
영업 시간 : 화~일/ 08:00~19:00 (월요일 휴무)

 

대구 시내에 

신상 브런치 맛집이라고 해서

달려갔습니다!!

오픈 시간이 8시라 빠른 것도 

완전 취저였어요^^

외관 모습 보여드릴께요!

 

입구에 친절하게 메뉴판을 볼 수 있게

딱 세워 두셨더라구요^^

 

내부 모습도 보여드릴께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자리들이에요!

내부 공간이 넓고~

자리도 많았어요^^

 

초록초록한 느낌으로~

식물들이 많아서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안쪽으로 더 들어가볼까요?

아까 보셨던 자리들 말고도~

카운터 옆쪽에 이렇게 자리가 더 있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이렇게 자리에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사진도 같이 보면서~

메뉴를 천천히 편하게 고를 수 있는

배려가 좋더라구요^^

주문하러 카운터에 갔더니~

카운터에도 메뉴판이 뙇 있었어요^^

메뉴판 부자 딥고잉입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핫케잌브런치랑~

수비드닭가슴살콥샐러드랑~

루꼴라새우오일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카페를 또 둘러봤어요!

구석구석 아기자기한 공간들이 있고,

에코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실내 공간도 예쁘지만~

딥고잉의 매력은 바로 요기!!

외부 테라스입니다!!!

초록한 식물들이랑~

빨간 벽돌들이랑~

테이블, 그리고 자전거까지!!!!!

너무 예쁜 공간이었는데~

낮에는 햇살이 따뜻해서 아직 괜찮을 것 같았지만,

아침 일찍 갔던 저희는~

계속 앉아 있기에는 너무 쌀쌀해서~

사진만 밖에서 찍고!

(예쁜 사진 놓칠 수 없죠!!!)

브런치는 안에서 먹었어요^^

메뉴가 나와서 다시 사진을 찍었죠^^

제가 봤을 땐 딥고잉에서~

가장 예쁜 공간이엇어요^^

 

그 다음으로는 요기요^^

진짜 해외여행 못가는 한을 풀어주는

느낌의 브런치 카페였어요^^

테라스자리는 역시나 예쁘네요!!

두 명이 앉기에는 딱 좋은 공간들이었지만~

저희는 셋이 가서~

사진만 찍고 편하게 앉을 수 있는

테이블로 옮겨서 먹었어요^^

 

저희가 앉아서 먹은 자리는 요기요^^

메뉴가 다 먹음직 스러워서~

포스팅하면서도 침을 꼴깍꼴깍 삼키고 있어요.

 

저 머얼리 보이시는지 모르겠지만,

요리대회 수상한 상장 같은 것도 

진열되어 있었는데,

사진은 음식 위주로만 찍혀 있네요^^

핫케잌브런치는 이름 그대로~

딱 브런치로 즐기기 좋은 메뉴들로

잘 어우러져 나온 느낌이랄까요?

저 핫케이크가 보들보들 +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는~

닭가슴살이 촉촉해서 좋았고,

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루꼴라 새우 오일 파스타는~

루꼴라도 싱싱하고,

새우도 토실토실해서 좋았고^^

오일파스타지만~

소스가 꾸덕해서 약간 크림파스타 같은 

느낌이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먹고 온 브런치 메뉴들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샌드위치나 타코를

먹으러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동성로에서 분위기 맛집

브런치 맛집을 찾으신다면!

딥고잉(deep going) 추천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