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지도 # 보네티] 대구 청구고등학교 샌드위치 맛집 _ 동구 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2. 10. 17. 23:1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대구 동구의 샌드위치 맛집인
# 보네티 를 소개해 드릴께요!

 

상세 주소 : 대구 동구 송라로 4 1층
영업 시간 : 월~토 / 10:00~20:00
일요일 휴무
1,3,5주 월요일 휴무

격주로 월요일 휴무가 있어서

월요일에 가실땐 

확인하고 가시는 것 추천드려요!

 

외관 모습 보여드릴께요^^

샌드위치 전문점답게

밖에서도 샌드위치의

메뉴와 설명을 볼 수 있었어요!

물론 사진으로도 

어떤 샌드위치인지 알기 쉽게 

되어 있더라구요^^

(물론 안쪽에도 붙어 있어요^^)

카운터 옆에도 사진과 함께

메뉴가 적혀 있어서

창문에 붙어있는 사진을 보면서

주문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메뉴판도 보여드릴께요!

샌드위치랑 함께 마실 

음료도 같이 팔고 있어요!

(커피 전문점처럼 다양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메인은 다 있는 느낌이랄ㄲㅏ요?!)

 

샌드위치 외에도

간단하게 스콘이랑 쿠키 2종류

그리고 수제티라미수도 팔고 있었어요.

 

샌드위치랑 티라미수를 

같이 드실 분들은~

아메리카노 + 샌드위치 + 티라미수 

셋트를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 모습도 보여드릴께요^^

 

샌드위치 전문점이라~

테이크아웃 손님이 많으신가봐요^^

테이블은 3개정도로 많지 않았어요.

저희는 샌드위치 하나랑

플레인스콘이랑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샌드위치는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바로 만들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수다수다를 열심히 하고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빨리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스콘은 포크로 먹으려고 했지만,,,

다 부서져서........

예쁘게 먹을 수 없었어요ㅋㅋ

(부스러기 줍줍..꾸질꾸질 먹기ㅋㅋ)

하지만 버터향이 많이 나고

맛은 있더라구요^^

 

샌드위치는 BLT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좋았고~

역시는 역시다!!

베스트 메뉴답게 무난하면서

재료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하철 역에서 사알짝 멀어서

(신천역이랑도 멀고,

대구은행역이랑도 멀고ㅠ)

대중교통 접근성이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샌드위치가 맛있어서

다른 샌드위치들도 먹으러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청구고등학교 근처에서

출출하시다면~

보네티에서 샌드위치 하나 드셔보세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