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지도 in 키아베] 대구 방촌동 커피 맛집 _ 방촌시장에서 이전했어요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2. 10. 8. 22:5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방촌역 커피 맛집
# 키아베 를 소개해 드릴께요!

상세 주소 : 대구 동구 동촌로 242
영업시간 : 08:00~20:00 / 수요일 휴무

원래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저는 인스타에서 디저트 비쥬얼을 보고
반해서 방문했어요!!!

외부에도 이렇게
귀여운 자리와 테이블이 있어요!

카페 건물이 좁고 길어서
내부도 이렇게 아주 간단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주문 받는 곳도 깔끔 그 잡채!
옆에는 다양한 원두가 있는데,
자세히 보시면~
로스팅 날짜도 적혀 있어요!!

메뉴판 보여드릴께요^^

커피 맛집답게~
핸드드립 원두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디카페인으로 변경도 가능하고!

커피 외에는 간단한
티, 에이드, 쥬스가 있더라구요^^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했지만,
디저트 종류가 완전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파운드, 휘낭시에, 마들렌이 많았고,
쿠키도 있었어요^^

이렇게 많은 종류의 디저트들이 있으니,
선택 장애가...
다 너무 맛있어 보이자나요~
오래 고민했어요!

고민끝에 황치즈파운드,
흑임자휘낭시에,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을
주문했어요!!


날씨가 선선해서~
야외 자리로 앉았어요!

서비스로 당근케이크마들렌도 주셔서~
디저트가 풍성해졌어요^^
(당근이 너무 귀엽게 올라와 있더라구요^^)

황치즈, 흑임자, 당근 각각이
재료의 맛이 진하면서~
달달해서!!
커피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방촌동에 가신다면~
키아베 가셔서
디저트에 커피한잔 어떠실까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