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지도 # 맨홀커피] 킹스맨 촬영지가 당산에 있다? _ 분좋카 당산 북카페

베리뷰_in 서울

by 베리뷰 2022. 10. 13. 23:2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당산역 분위기 맛집
# 맨홀커피 를 소개해 드릴께요!

상세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5가 43 당산센트럴아파트 상가B동 지하1층
영업 시간 : 화~일 / 12:00~22:30
월요일 휴무

카페가 보이지도 않는데~
내려가는 계단부터 분위기가 미쳤어요!

앤틱한 느낌에
웅장함이 느껴지네요^^

맨홀커피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내려가는 계단도~
영화에 나올법한 분위기 같더라고요^^

실제로 영화 킹스맨 스타일로
꾸며두신 거라고 해요^^
수트가 괜히 놓여있는게 아니었네요?!

여기가 바로 카페 입구입니다!!

갑자기
킹스맨을 다시한번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내부 모습도 보여드릴께요!!

우와~~~~
생각보다 실내가 넓고 웅장하더라구요!!
실제로 우와~ 소리가 나왔다는건
안비밀입니다^^

한쪽으로 책장들이 쫙~깔려있는게
독특한 부위기를 내더락요^^
북카페로 오시는건지
생각보다 사람들도 많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빵도 궁금했는데~
텅 빈 접시들만...
저를 반겨줬어요......

저랑 같은 날 가셨던 분들!!
다들 맛있게 드셨나요??
부러워요......

아래 사진들은
애들 아빠가 이전에 먼저 가봤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숨은 조력자에요^^)

카운터쪽도 너무 예뻐요!!

여기 카운터를 보는데~
갑자기 대구에 스테드가 생각나네요!!
카운터쪽이 비슷해요^^
궁금하시다면 링크 걸어둘께요!
https://cafemap-berryview.tistory.com/17

[카페지도 in 대구] 대구 시내 신상 카페 # 스테드 _ 동성로 디저트 맛집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대구 시내에 생긴 신상 카페 # 스테드 를 소개해 드릴께요! 상세 주소 : 대구 중구 중앙대로77길 14 지하 1층, 1~3층 영업 시간 : 10:00~22:

cafemap-berryview.tistory.com


소품으로 모자를 두셨는데,
이걸 보니까~
해리포터 느낌도 사알짝 나네요?^^


맨홀커피에 오셨다면
포토존에서 사진한번 찍고 가줘야죠?!
맨홀커피의 포토존은 바로 여깁니다!!!

Manner makes man!
크으~명대사죠!!

분위기가 정말 멋져요!!

이쪽은 또 다른 느낌의 공간이었어요~

한쪽에는 원두랑 티,
그리고 굿즈들!!을 팔고 있는 코너가 있더라구요!

예쁜데 그냥 지나칠 수 없자나요?
아닌가요?!^^
컵이 예뻐서 하나 샀어요 ㅋㅋㅋ

아직 메뉴판을 안보여 드렸네요;;
메뉴판 요기요!!

메뉴랑 원두 설명이
친절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시그니처인 블랙이랑 라이트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는 요기요!
옆쪽에 책들은
실제로 읽어도 되는 책들이더라구요?!
책도 읽고~
여유롭게 쉬다 갈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두신 것 같았어요^^


탐나던 자리에 계시던 분들이 나가셔서~
거기로 옮겨 앉았어요!

공간들이 너무 멋있다라는 말이
정확한 표현 같아요!
예쁘다에서 멋있다로 정정할께요^^

커피를 담아서 주신
쟁반도 예쁘고~
커피 주실때 원두 설명이 적힌
종이도 같이 주시고!
(친절하신 사장님^^)
무엇보다~ 센스있게
초콜릿도 하나씩 주셨어요!
(행복은 역시 가까이에 있어요!)

뒤에는 컵자랑 중입니다!!
제 컵이지만~예뻐요^^

커피가 생각보다 양도 많고~
크림이 너무 무겁지도,
많이 달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제가 선택한 라이트보다~
우유가 안들어간 블랙이
크림맛도 나면서 끝맛은 깔끔해서~
개인적으로 더 맛있더라구요!
(많이 뺏어먹지는 않았어요ㅋㅋ)

커피는 맛있게 잘 마셨는데~
디저트들을 못먹어봐서 아쉽더라구요ㅠㅠ
다음에 재방문 예약합니다!
그때는 디저트류까지
소개해 드릴께요^^

당산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맨홀커피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