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스파이시커피/솔직후기] 샌드위치 맛집으로 소문난 신상 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5. 29. 23: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대구신상카페

#대구샌드위치맛집

#반월당역카페

#대구중구카페

#스파이시커피 를 소개해 드릴께요!

 

#스파이시커피

 

#스파이시커피는 오픈한지 얼마안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에요!

 

#샌드위치 가 너무 맛있다고 해서

방문해 봤어요^^

 

-주소 : 대구 중구 명륜로 5

 

대구 중구 명륜로 5

#스파이시커피 는 실외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이날 날씨가 좋아서~

밖에 앉으시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스파이시커피
#스파이시커피

#스파이시커피 카운터겸

주방공간 모습이랑~

#메뉴판 이에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메뉴판도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먼저 갔다온 친구가 커피도 맛있다고

정보를 공유해줘서~

아메리카노랑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3천원 추가하면 맥앤치즈도

같이 먹을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다른 카페도 갈 예정이라

샌드위치만 주문했어요^^)

 

#스파이시커피

카운터에 놓여져 있던

#스파이시 스티컨데요!!

글씨체랑 색깔이

너무 예쁘고 잘 어울려서 

사진 찍어왔어요^^

 

#스파이시라는 뜻이 

매운이라는 뜻도 있지만!

흥미로운 약간 충격적인 이라는

뜻도 있어서 카페 이름을

#스파이시커피 로 지으셨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스파이시커피

내부 공간은 생각보다

넓었는데요^^

 

큰 테이블 하나 빼고는

대부분 2~3인석 이었어요^^

 

#스파이시커피

특이하게 문에 붙어있는

거울이 인테리어로

놓여져 있더라구요^^

 

#스파이시커피
#스파이시커피

드디어 나온 메뉴!!!

일단 샌드위치도 특이했는데~

컵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당장 판매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스파이시커피

#스파이시커피의 #샌드위치는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재료는 크게 햄이랑 치즈랑~

카라멜라이징된 양파가 

메인이었는데요!!!

재료는 간단하지만

맛이 어마무시했어요!!!

(찾아보니 직접 만든 딜피클도

들어간다고 하네요^^)

 

고소한 맛도 나던데~

그건 직접만든 흑임자 소스인 것 같고!!

흑임자 소스가 들어가는 것도

특이했어요^^

 

그릴에 치즈랑 함께 구워서!!!

겉은 바삭하면서도~

불향도 나고!!!

 

뭔가 흔히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가 아닌 느낌이었어요!!!!

맛있어서 순삭으로 

없어졌어요^^

같이 주신 할라피뇨 피클이랑

먹으니까~

매콤+달달해서 꿀조합이더라구요!!!

 

카페 오픈 시간은 9시지만

샌드위치 주문은 10시부터 가능하다는거

참고하셔서!!

꼭 샌드위치 드셔보세요!!!!

 

커피 산미도 적당하고 고소해서

맛있었고~

샌드위치도 친구들 데려가서

맛보여 주고 싶을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곁들이로 나오는

맥앤치즈도 같이 주문해서 

꼭 먹어보려구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