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테이스티커피/내돈내산] 극강의 고소함이 매력적인 시그니처 라떼 맛집, 샌드위치 맛집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5. 22. 23:4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동성로맛집

#동성로카페추천

#228공원카페

#국채보상기념공원카페
#테이스티커피 를 소개해 드릴께요!

 

#테이스티커피

테이스티커피는 시내 큰사거리 한쪽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샌드위치가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방문해 봤어요^^

 

또 테이스티커피는 일찍 오픈하는데요!

[오픈시간]

월~금 : 7시 30분부터 20시까지

토, 일, 공휴일 : 10시 30분부터 20시까지

오픈시간까지 제 취향이었어요!!

 

#테이스티커피

앞쪽에 놓여진 입간판에는

아메리카노가 2500원이라는

요즘 개인카페에서 보기 힘든

가격이 적혀져 있었어요^^

 

 

#테이스티커피

커피 테이크아웃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바깥에서도 주문을 할 수 있게

워킹쓰루(?) 느낌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테이스티커피
#테이스티커피

#테이스티커피 카운터 모습이랑

#메뉴판이에요^^

 

아담했던 카페와는 다르게~

정말 많은 종류의 음료들이 있었는데요^^

논커피음료도 많고~

시그니처 음료도 많아서

왠지 아메리카노가 안땡기더라구요^^

 

시그니처라떼 설명을 보는데

'극강의 고소한' 성숙 우유가 

들어간 맛의 라떼는 어떤 맛일까

너무 궁금해서 오랜만에 라떼를 주문했어요^^

 

샌드위치는 2종류가 있었는데

2가지 다 주문한건 안비밀입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양이 어떨지~맛이 어떻지 정말 궁금했어요!!

 

#테이스티커피
#테이스티커피

내부 자리는 이정도 있었어요!

카페 이름으로 예쁜 인테리어를 완성한 

느낌이었어요^^

 

외부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3개 있었어요^^

 

#테이스티커피
#테이스티커피

카운터 옆에 있던 작은 테이블도 제 스타일이고^^

이 꽃들도 정말 예뻤어요!!!

커피가 나오면 옆에 두고~

같이 사진 찍고 싶었는데...

실패했어요,....

 

#테이스티커피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제가 예쁘다고 했던!!

테이스티커피 글씨 앞에서 사진을 찍어줬어요!

글씨 자체가 예쁘고 크고 선명해서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

 

사진만 찍고 저희는 밖으로 나가서

먹을 준비를 했어요^^

 

#테이스티커피

테이스티커피 에는 곳곳에 

예쁜 포토존들이 있더라구요^^

 

밖에 요렇게 음료를 올려두고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사진 한장 찍어줬어요^^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센스가 느껴졌어요!!

 

#테이스티커피

저희가 갔던 날 날씨도 선선하고~

왔다갔다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도 하고^^

약간 외국에 온 기분이 들었어요!!

(유럽 테라스 카페들 그런 느낌이랄까요?!!)

 

커피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양이 적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걱정과 달리 양도 많고~

라떼가 엄청 고소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일반 라떼들과는 다른 맛이었어요!!!!

아이스라떼를 주문해서

얼음이 녹으면서 커피 맛이 

점점 연해지는게 아쉬워서

다음에는 따뜻한 라떼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테이스티커피

샌드위치는 사이즈가 좀

귀여웠어요 ㅋㅋㅋ

두꺼운 계란말이 하나 들어간게 

다 인것 같은 비쥬얼인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메뉴판 설명대로 푸딩같은

정말 부드러운 퐁신퐁신한 

계란말이가 들어 있었는데~

달달한게 마요네즈 소스가 

같이 들어있던 것 같은 에그마요느낌의

샌드위치였어요^^

빵도 부드러워서 잘 어울리고

반씩 나눠먹으니

한입이면 끝나는.....

귀요미 샌드위치였어요^^

(근데 졸맛탱!!!)

 

#테이스티커피

사과브리 샌드위치는

사과랑 브리치즈가 듬뿍 들어 있었는데요!!!

빵이 바게트였는데~

딱딱하기만하고 좀 공기층이 많은

바게트였다고 해야 할까요?!.....

바게트가 조금 아쉬웠는데~

안에 사과랑 브리치즈는 듬뿍 들어있고,

같이 주신 블루베리쨈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시내에서 출출할 때 

#에그샌드위치 하나랑 #라떼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