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데이투모로우/솔직후기] 수성못 주택개조카페 _ 샌드위치맛집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5. 8. 00: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수성못카페

#대구브런치카페

#대구주택개조카페

#대구샌드위치맛집
#데이투모로우 를 소개해 드릴께요!

#데이투모로우

[데이투모로우]
-상세주소 : 대구 수성구 무학로11길 64 1층 
-영업시간 : 화~토 11:00 ~ 21:30 / 일 11:00 ~ 19:00

 

#데이투모로우는 수성못 근처

#주택개조카페인데

샌드위치가 맛있어 보여서~

방문해 봤어요^^

 

 

#데이투모로우
#데이투모로우

데이투모로우 건물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좋았고~

#수성못 근처라서 그런지~

피크닉을 즐길 수 있게 

최소 금액 이상을 주문하면

피크닉 용품들을 빌려주는

피크닉세트가 있더라구요^^

 

#데이투모로우

저희가 갈때

자전거를 타고 갔었는데,

저희가 자전거를 대고 있으니까

사장님께서 나오셔서 

자전거 거치대를 주시더라구요!!!!!!!

자전거 편하게 대고~

이런 카페는 처음이라!!!

여기서 이미 감동 폭발했자나요!!!!

 

#데이투모로우
#데이투모로우

야외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들이 있었어요^^

 

#데이투모로우

여기는 꾸미기가 진행중인 것처럼 

보이는 마당 한켠의 공간이에요!

#데이투모로우는 앞쪽에 마당도 있고

이렇게 꽃도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데이투모로우

건물로 올라오면 이렇게 또

앞쪽에 귀여운 자리가 있더라구요^^

의자가 굉장히 특이했어요!!

 

#데이투모로우

입구로 들어오면 보이는 공간이에요!

주택에 불필요한 문들을 없애서 

공간이 엄청 넓어 보이더라구요^^

 

#데이투모로우
#데이투모로우

여기는 안쪽에 보이던

공간에 자리들이에요^^

세심하게 신경 쓰셨는데~

과하지 않은 느낌이라

분위기도 아늑하게 좋더라구요^^

 

#데이투모로우

여기는 입구에서 오른쪽 모습이에요!

여럿이 앉을 수 있는 

넓은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데이투모로우

여기는 안쪽에 카운터랑

주방 모습이에요^^

입구를 기준으로 왼쪽이에요!!

 

#데이투모로우

카운ㅌ도 넓고 깔끔하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데이투모로우
#데이투모로우

메뉴판이랑 작은 쇼케이스에

간단한 디저트로~

버터바랑 바스크치즈케이크가 있었고,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샌드위치를 뭘 먹을지 너무 고민되서

사장님 추천을 받았는데요^^

단백질이 있는 시트러스치킨샌드위치로

결정했어요^^

쇼케이스에 있는걸 아무것도 안시키려니

아쉬워서~버터바도 하나 

같이 주문했어요^^

#데이투모로우

옆쪽에 방이 하나 있었는데

저희는 여기로 자리 잡았어요!!

 

#데이투모로우

방입구에 보니까~ 

대관도 해주신다고 적혀 있었어요!

 

이방만 대관이 가능하고 

카페전체도 대관가능하고^^

외부 음식 취식도 가능하고!!

 대여료도 안비싼거 같아서~ 

 파티나 모임 같은거 있음 빌려도 좋을거 같아요^^

 

#데이투모로우

거실공간 가운데 놓여진

테이블인데 아기자기하죠?!

고양이 사진이 있길래 보니까~

#데이투모로우

여기 상주하고 있는 

고양이가 있는 것 같았어요!!

저희가 간 날에는

보이지 않아서 사진 찍지는 못했어요..

그러고 보니~입구에 

애견 동반 이용 가능이라고 적혀 있네요^^

#데이투모로우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창가쪽에서도 찍어보고!

#데이투모로우

거실쪽에 나와서도 찍어보고^^

#데이투모로우

거실쪽에 그림이 하나 있었는데~ 

오픈초기에는 담이 있었는데

 일년쯤 뒤에 허물었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마 담을 허물기 전에 그리신 것 같아요^^

 

#데이투모로우

메뉴랑 함께 나온 장갑인데요!!!

여기서도 세심한배려가 느껴져 좋았어요^^

샌드위치가 뚱뚱해서 먹기힘드니까

저 종이에 넣어서 먹거나~

일회용장갑을 끼고 드시라고

챙겨주시더라고!!

저는 둘다 사용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데이투모로우

진짜 샌드위치 내용물이 실해서

 먹는내내 맛있다고 얘기하면서 먹었어요!!!!

 

 빵은 치아바타였는데~

비건이라서 놀랐어요!!

안에 치킨도 닭가슴살이였는데

다져져서 들어가서 그런지

전혀 퍽퍽하지 않고

유자가 랑 오렌지가 씹히면서

상큼 달달한게 ~

상큼한 과일이랑 치킨의 조합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땅콩소스도 들어가서 고소한 맛도있고~

반개씩 먹고 나니까 배가 엄청 부르더라고요!!

그럼에도 같이 주문한

버터바도 꾸덕하면서

달달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다 먹고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식사 잘하셨냐며

입구까지 배웅해주시는데~

맛도 있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어요^^

담에 고민했던 당근라페 샌드위치
먹으러 다시 와야겠어요!!!!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