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대구 신매동 빵이 맛있는 곳 _ 스스슥 (sssg)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3. 1. 1. 18: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대구 수성구 신매동에 위치한

# sssg (스스슥) 을 소개해 드릴께요!

빵이 맛있다고 해서

예전부터 리스트에 적어 두었던

카페인데요!!

이번에 드디어 방문했어요!!

 

#sssg #빵맛집

 

[스스슥(sssg)]
상세 주소 : 대구 수성구 신매로 34-1 1층
영업 시간 : 08:00~19:00

#스스슥

 

이름도 #이마트 #쓱 #ssg 랑 

비슷해서~까먹을 수 없었어요!

기억하기 쉬우시죠?!

#sssg

 

#빵맛집 답게~

들어가자마자 빵들이

보였어요!!!

#sssg #대구빵맛집

#빵맛집 #수성구카페

#스스슥 #빵맛집 #신매동빵맛집

 

정말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어요!!

 

안에서는 빵을 계속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직접 만드는 빵은~

역시 다른 것 같아요!!

 

#스스슥 # sssg

#ssg 아님 주의!

 

계산대쪽에 따로 있던 

슈톨렌 휘낭시에!!에요^^

언제부턴가 크리스마스 시즌만 되면~

빵집마다 나타나는 슈톨렌!!이죠~

 

#슈톨렌 은 독일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만들어 먹던 

독일식 과일 케이크인데요!

아무래도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시고

그 맛이 기억나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우리나라에서도 유행하게 된게 아닐까요?

 

비쥬얼도 겨울이랑 참 잘 어울리는

눈 내리는 모습과 닮았어요^^

 

아무튼!

휘낭시에는 흔하지 않은 것 같은데,

빵을 다 고르고 슈톨렌 휘낭시에를

발견해서 먹지 못했어요!!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메뉴판 도 보여드릴께요!

#스스슥메뉴판 #스스슥 #메뉴판

#테이크아웃전문점

 

여기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음료 좋류는 많지 않았지만,

원두 설명도 잘 되어있고~

있을 것만 딱 있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이렇게 딱 두개에요^^

 

#테이크아웃전문점 이라도 

먹고 갈 수 있는 자리가 있다는게

좋았어요!

(이렇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다음 포스팅을 보시면 

왜 이렇게 생각 했는지 

아실꺼에요 ㅋㅋㅋ)

 

#스스슥의 내부 모습도 

보여드릴께요^^

#스누피 #LP판매

카운터 맞은 편에는 이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 두셨더라구요^^

 

레코드판도 있는데~

판매하시는 거래요!!

저 스누피 lp판이 탐났는데~

이번에는 그냥 가지만~

다음번 방문때에는 같이 돌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완전 귀요미 보여드릴께요!

보통 카페에 가면~

휴지를 저렇게 고정하는

돌맹이를 놓아 두는 곳은 많이 봤는데!

이렇게 진짜 빵으로~

그것도 저렇게 귀요미 프레첼로

고정한 곳은 처음 봤어요!!

 

#스스슥 #대구빵맛집

 

주문한 빵이랑 음료가 나왔어요!!

커피잔이랑 접시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지만~

매장에서 먹을 때도 

이렇게 예쁘게 주시더라구요!!

퀸아망이랑~

잠봉뵈르를 주문했는데~

소금빵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역시!!

소문대로!!

예상대로!!

대존맛이에요!!!!!!!!!!!!!!!

퀸아망은 페스츄리 느낌이라~

겉은 바삭하고 

속에는 특이하게 안에 팥?!

같은 잼이 들어있었는데~

촉촉하고 달콤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소금빵은 위에 소금만 올라간게 아니라~

빵 자체가 짭짤한 느낌인데

안에 버터가 듬뿍 들어서~

고소하게 제대로된 소금빵 느낌이었어요!!!

 

잠봉뵈르도 일단 빵이 너무 맛있으니까~

일단 합격!!인데요~

안에 햄도 많이 짜지 않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저희 집에서 조금 멀어서~

다시 오려면 조금 걸릴 것 같아서,

오면서 빵도 포장해 온건,

안비밀입니다^^

 

담백한 빵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스스슥 추천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