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후기] 허미스마켓 _ 대구 국채보상로 비건 핫플 , 비건카페

베리뷰_in 대구

by 베리뷰 2022. 12. 13. 21:5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동성로에 위치한 비건 카페인

#허미스마켓 (HUMMY'S MARKET) 을 소개해 드릴께요!

 

외관부터 그린그린한 인테리어로

비건의 느낌을 준 것 같아요^^

 

허미스마켓은 국채보상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요!

[허미스마켓]
상세 주소 :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40길 24-4 1층
영업 시간 : 평일 10:00~19:00/ 주말 11:00~18:00 / 목요일 휴무

#건강식 #비건 #샌드위치 #후무스 #다이어트 #보드게임카페 #비건푸드

 

비건에 관심이 많아서~

예전부터 가고 싶다고

찜해둔 곳인데 드디어 방문했어요!

 

허미스마켓 내부 모습 보여드릴께요!

내부는 매우 아담했어요^^

 

한쪽에는 작지만 식료품을 파는 곳도 있었고,

냉장고 쇼케이스에는~

비건 마요네즈랑 다양한 종류의

후무스, 그리고 병아리콩으로 만든

브라우니가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시즌에 빠질 수 없는!!

슈톨렌도 있었어요^^

빵종류만 보다가~

쿠키는 처음이었어요^^

심지어 비건이라 궁금해서 

살짝쿵 하나 포장해 왔어요!!

 

내부 자리는 이렇게 있더라구요!

창가쪽에 두자리~

안쪽에 두자리!

 

 

허미스마켓의 메뉴판도

보여드려야죠?!

음료는 간단히 있고,

음료도 건강한 맛 위주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식사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었는데,

다 궁금했지만 라페샌드위치랑~

블랙커피를 주문했어요^^

허미스델리가 지향하는 바를 

딱 적어두셨더라구요^^

우리 농산물과 정제되지 않은 

식자재 사용을 추구합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사진 먼저 찍어줬어요^^

사실 요 앞전에 간 비건 카페에서 

먹었던 카레가~생각보다 후무스향이

너무 강해서 조금 힘들었었는데,

여기는 진짜 JMT

색다르게 수제 오디잼이 발려져서

적당히 단맛이 나고~

당근라페랑도 잘 어울리고~

후무스도 향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다른 재료들이랑 잘 어울려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커피도 너무 진하지 않고,

산미도 적어서 먹기 딱 좋았어요^^

옆에는 고구마칩 같았는데~

과자처럼 집어먹기 좋았어요!!

저희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브라우니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이 브라우니도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초코맛이 많이 나서~

건강하게 애들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서

포장도 해왔어요^^

 

건강하게 맛있는~

비건 음식을 찾으신다면!

대구 시내에 위치한 허미스마켓

추천 드립니다^^

(저도 다른 메뉴들이 궁금해서

꼭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에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브라우니 제외!!)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