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후기 # 노바디커피클럽] 수성구 범어동 커피 맛집

카테고리 없음

by 베리뷰 2022. 11. 28. 00:2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범어동에 커피 맛집으로 소문난
# 노바디커피클럽 (nobodycoffeeclub) 을

 소개해 드릴께요!

[노바디커피클럽]
- 상세 주소 : 대구 수성구 청솔로14길 16 1층
- 영업 시간 : 화,수,목,일 11:00 ~ 20:00 / 금,토 10:00 ~ 21:00 / 월요일 휴무

커피 맛집으로 소문난 

노바디커피클럽 드디어 가봤어요!

카페가 유명하면 규모가 있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노바디커피클럽은 

약간 테이크아웃전문점 느낌이었어요!

노상커피 맛집이라고 해야할까요?^^

 

노바디커피클럽 야외자리에요!

여기서 노상커피 많이 하시던데~

이날은 흐리고 오전시간이라,

손님이 많이 계시지는 않았어요.

 

노바디커피클럽 내부도 보여드릴께요^^

들어가자마자~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디저트들!!이에요^^

 

소금빵이랑 휘낭시에, 에그타르트가

있었는데요^^

버터바가 궁금했는데,

아쉽게도 제가 갔을 때는 없어서

플레인휘낭시에를 하나 주문했어요!

 

노바디커피클럽의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이 빛이 반사되서

잘 안찍히더라구요ㅠ

 

노바디커피클럽은 

커피맛집이라하니~

당연히 아메리카노를 두잔 주문했어요!

 

노바디커피클럽이 커피 맛집인 

이유 중 하나가 

커피로 유명한 프릳츠 원두를 

사용해서 그런 것 같더라구요.

리스 하나로

뭔가 크리스마스 느낌이

뿜뿜하네요!

 

노바디커피클럽의 내부자리는

이렇게 있더라구요!

내부 자리는 창가쪽 자리랑~

벽쪽에 자리 두개정도 있어요!

 

저희 메뉴 기다리면서~

노바디커피클럽을 쭉 지켜보니까!

테이크아웃 해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픽업대도 뭔가 귀엽지 않나요?!

 

노바디커피클럽의 

깨알 디테일들!

너무 예쁘쬬^^

그 중에 저의 예리한 레이더에

딱 걸린것은~!!

저 선반이 올려져 있는

스댕너낌의 정리대?!

너무 갖고 싶어요!!

노바디커피클럽

 

노바디커피클럽
노바디커피클럽

 

노바디커피클럽이 커피 맛집이라해서

메뉴가 나오고 커피부터

마셔봤는데~맛집 맞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산미 적은 스타일!!

 

여기만 왔으면 완전 맛있다라는 

감탄이 막막 튀어나왔을 텐데~

여기 오기전에 갔던 세이커피스탠드의

커피가 너무 강렬해서,

근처에 있는 두군데를 

같이 방문해서~

약간 묻힌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노바디커피클럽은

누구나 좋아할만한

무난한 스타일의 커피였어요!

 

휘낭시에는 촉촉한 타입은 아니고,

겉바속촉 느낌으로

버터향이 나고 맛있었어요^^

 

라떼도 궁금하던데~

왔다갔다 커피 한잔하기 좋은 곳 같아서!

우리 동네에도 

노바디커피클럽같은 카페 하나 있으면 

좋겠다라고 얘기하면서 왔어요^^

 

맛있는

혼커나 노상커피를 원하신다면

노바디커피클럽 추천드려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