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후기 # 코어샌드커피] 박둥이가 기다리는 모던 카페 _ 두류동 카페

카테고리 없음

by 베리뷰 2022. 11. 19. 00:4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
베리뷰입니다.

두류에 상주견이 있는 카페
# 코어샌드커피 (core sand coffee) 를 소개해 드릴께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에요!

 

상세 주소 : 대구 달서구 명덕로2길 133
영업 시간 : 12:00~21:00 / 월요일 휴무

카페 분위기가 딱 제스타일이라

찜해놓고 드디어 방문했어요!!

 

내부 모습 보여드릴께요!

요기는 카운터고~

내부 자리들도 보여드릴께요^^

전체적으로 큰 인테리어는 없지만,

깔끔하고 우드톤에 차분한 분위기였어요!

 

메뉴판도 보여드릴께요!

그리고 디저트도요^^

코어샌드커피도 오픈런을해서 그런지~

디저트가 없길래 살짝 당황했지만,

다행히 전메뉴 주문 가능하다고 하셔서

크림치즈 베이글과 아아, 아바라를 

주문했어요!!

 

테이크아웃시에 500원 할인되니까~

참고해주세용^^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제가 봤을 때 가장 예뻤던 자리에 

앉았어요^^

그리고 짜잔!

사실 여기 강아지가 상주하는지 모르고~

방문했어요!

미리 알았으면 이름도 불러주고~

좀 더 친근하게 대해줬을텐데ㅠㅠ

인스타를 보니까 이름이 박둥이더라구요^^

진짜 순둥이에~

너무 귀엽더라구요!!

하지만,,,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제가 강아지를 무서워해서~

예뻐해주지 못했다는 거에요....

박둥이가 똑똑해서~

만져주고 이쁘다 해주는 사람을

그렇게 따르더라구요!!

애들도 다 아나봐요!!

그래서 예쁘다 해주는 친구 옆에서 딱 쳐다보고,

저는 안중에도 없더라구요....

(섭섭해! 박둥아!!ㅋㅋ)

 

다른 손님들이 오시니까~

또 그분들의 예쁨을 받으려고 박둥이가 떠나고~

그제서야 주문한 베이글을 먹어봤어요!

사실 제가 기대했던~

(예를들면 런던베이글뮤지엄같은?!ㅋㅋ)

비쥬얼이 아니라서 조금 당황했지만,

베이글은 맛있었고!!

요즘 워낙 직접 베이킹을 하고

수제 크림치즈나 수제잼을 만드는 곳이 많다보니

맛이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커피는 약간 산미있는~

무난한 커피였어요^^

 

우드톤에 따뜻한 느낌의 카페를 좋아하고,

강아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